컬리, 유료 멤버십 ‘컬리 멤버스’ 출시…SSG닷컴, 셀러 성장 지원 프로그램 확대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컬리, 유료 멤버십 ‘컬리 멤버스’ 출시…SSG닷컴, 셀러 성장 지원 프로그램 확대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8.0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 1]1,900원 내면 2,000원 받고 시작… 컬리, 10배 혜택 멤버십 ‘컬리멤버스’ 출시
컬리가 유료멤버십 컬리멤버스를 론칭했다. ⓒ사진 제공=컬리

컬리, 유료 멤버십 ‘컬리 멤버스’ 출시

컬리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 ‘컬리멤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구독료는 월 1900원이다. 무료배송 쿠폰, 마켓컬리 할인쿠폰 3종, 뷰티컬리 20% 할인쿠폰(최대 1만 원) 등으로 구성된다. 컬리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인기상품 단독 특가, 전용 상품 구매 기회도 제공된다.

더불어 컬리멤버스에 가입하면 매월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받는다. 최대 2만4000원 상당의 5종 쿠폰팩도 준다.

오프라인 제휴 혜택도 있다. 커피빈에서 아메리카노 구매 시, 월 1회 한 잔을 무료로 추가 받을 수 있다. 편의점 CU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2장도 제공된다. 컬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해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다.

SSG닷컴, 셀러 성장 지원 프로그램 확대

SSG닷컴은 입점 셀러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상반기 첫 선을 보인 신규 셀러 대상 지원 프로그램을 하반기에도 이어간다. 이 프로그램은 월 목표 매출액을 달성한 셀러에게 축하금을 지원하며, 광고 계약과 광고 정보 수신에 동의한 셀러에게 AI 추천광고, 검색광고(CPC)에 사용 가능한 광고비 혜택을 제공한다.

3개월 누적 판매 금액 300만 원 미만의 ‘웰컴’ 등급 셀러 대상 프로그램도 신설된다. 판매자 등급이 올라가고, 3개월 기준 일정 판매 금액 이상을 달성한 셀러에게는 광고비 혜택과 매출 달성금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 출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몰’(정몰) 첫 PB(Private Brand) 상품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은 순도 50%의 환원형 글루타치온효모추출분말 1000mg(일회섭취량 기준)과 시너지 원료 8종이 복합 설계된 프리미엄 액상형 이너뷰티 제품이다. 1일 2병 섭취 시 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1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기업 DSM사의 유럽산 비타민 4종(비타민C,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토코페롤) 등도 함유돼 있다.

KGC인삼공사는 건강식품의 온라인 판매 비중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건강식품과 먹거리 분야에 특화된 정관장몰의 전문성을 살려 PB상품을 기획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