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허니문 초대전 개최…홈앤쇼핑, 제7기 시청자위원 공개 모집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행이지, 허니문 초대전 개최…홈앤쇼핑, 제7기 시청자위원 공개 모집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8.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여행이지, 예비 신혼부부 위한 허니문 초대전 개최

여행이지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행이지 허니문 초대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여행이지
여행이지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행이지 허니문 초대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여행이지

여행이지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행이지 허니문 초대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허니문 초대전은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교원투어빌딩 15층에서 진행된다. 여행이지는 이날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꼭 맞는 허니문 상품을 추천해 준다. 이들 고객에게는 일정과 여행지, 항공사, 호텔 등급, 여행 테마, 인솔자 동행 여부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제공된다.

허니문 상품을 조기 예약한 고객에게는 특전이 주어진다. 출발 3개월 전 예약 고객에게는 30만 원 할인을, 2개월 전 예약 고객에게는 20만 원을 할인해 준다. 30달러 상당의 달러북도 함께 제공한다.

홈앤쇼핑, 제7기 시청자위원 공개 모집

홈앤쇼핑은 제7기 시청자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시청자의 권익 향상과 보호를 위해 관련 분야의 전문가를 중심으로 시청자 위원회를 구성·운영하고 있다.

시청자위원은 방송편성에 관한 의견 제시 또는 시정요구, 방송사업자의 자체 심의규정 및 방송프로그램 내용에 관한 의견제시 또는 시정요구, 기타 시청자의 권익보호와 침해구제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7일에서 13일까지다. 서류심사와 최종심사 절차를 28일거쳐 선정 위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야놀자,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 진행

야놀자는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제휴점 취소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체 숙소 마련, 포인트 지급 등 보상 정책과 고객 응대 절차를 점검한다. 

또한 고객이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안심 예약제, 야놀자케어 등 기존 보상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한다. 이외 중복 예약 방지를 위해 제휴점의 적극적인 예약 관리를 독려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동반 성장 방안도 마련됐다. 

롯데하이마트,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 프로그램인 '갤럭시워치6 트레이드 인'(Galaxy Watch6 Trade-In)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에서 갤럭시워치6, 갤럭시워치6 클래식 구매 후, 보상판매 대상인 갤럭시워치 중고 상품을 중고 휴대폰 거래 플랫폼 '민팃'으로 보내면 된다.

중고 상품별로 판단한 매입 시세에 추가 보상금을 더해 상품별로 최대 15만5000원을 보상한다.

보상 대상 상품은 '갤럭시워치5'(40·44mm), '갤럭시워치5 프로'(45mm), '갤럭시워치4'(40·44mm), '갤럭시 워치4 클래식'(42·46mm), '갤럭시워치3'(41·45mm), '갤럭시워치'(42·46mm) 등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