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바이탈B 라인’ 출시…에스트라,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 아떼, ‘바이탈B 라인’ 출시…에스트라,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8.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떼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약산성 폼 클렌저_1
아떼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약산성 폼 클렌저 ⓒ사진 제공=LF

LF 아떼, ‘바이탈B 라인’ 출시

LF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7일 하반기 첫 신제품 ‘바이탈B 라인’을 출시했다.

바이탈B 라인은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약산성 △폼 클렌저 △앰플 크림 2종으로 출시됐다. 제품 속 비타민 B5의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이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폼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 산성도(ph5.5)와 유사한 약산성이다. 기존 약산성의 편견이었던 미끌거림, 낮은 세정력 등의 약점들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뒀다. 앰플 크림은 앰플과 크림을 합친 제품으로, 스킨-앰플-크림에 걸친 기초 케어 순서를 한 단계 줄여준다. 판테놀 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티트리잎수가 72% 함유돼 있다.

에스트라,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7일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독자 성분 ‘더마 타이트닝 배리어 캡슐TM’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과 모공 탄력 개선을 돕는다.

에스트라는 민감성 피부일수록 잦은 피부 손상과 산화 스트레스에 노출돼 노화가 더욱 빠르게 진행된다는 연구 결과에 주목해 더마 타이트닝 배리어 캡슐TM을 설계했다. 해당 캡슐을 구성하고 있는 ‘세콜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콜라겐 성분이 모공 주위의 탄력을 높여준다. 

애경산업 리큐, ‘미니 파워캡슐 멀티클린’ 출시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7일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을 출시했다.

리큐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은 세척과 함께 옷감의 색상 관리를 도와주는 캡슐 세제다. 캡슐 1개당 1~2인 가구 평균 세탁량인 약 4kg의 빨래를 세탁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찬물에도 쉽게 녹는 수용성 필름이 적용됐다.

삼성물산패션 시프트 G, 신세계백화점 팝업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Shift G)의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오픈했다.

다음달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가을 상품을 중심으로, ‘유틸리티 워크웨어’ 콘셉트의 자체 상품을 강화했다. 대표 상품은 가먼트 다잉 모듈점퍼, 리버서블 애비터 재킷, ZOOM-IN 셔켓 셋업, 아키 카펜터 데님·세미와이드 팬츠 등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