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판매자 진행 최저가 프로모션 실시…SSG닷컴, ‘피아제’ 시계 신제품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11번가, 판매자 진행 최저가 프로모션 실시…SSG닷컴, ‘피아제’ 시계 신제품 출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8.08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참고이미지] 11번가 쇼킹히어로가 메인배너
11번가 쇼킹히어로가 메인배너 ⓒ사진 제공=11번가

11번가, 판매자 진행 ‘최저가 프로모션’ 실시

11번가가 지난 1일부터 판매자들이 직접 최저가에 상품을 등록해 판매하는 ‘쇼킹히어로가’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서비스는 11번가가 구현한 판매등록 시스템을 통해 최초 상품 등록 시 11번가 최저가 혹은 시장 최저가를 기준으로 더 낮은 가격을 제안한다. 판매자가 제안된 가격 이하로 상품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쇼킹히어로가가 붙는다.

등록 시점 기준 진행 기간은 5일이다.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종료되는 시스템이다.

쇼킹히어로가는 서비스 오픈 일주일 만에 서비스 신청 판매자 1400명, 등록된 판매 상품 3만 개를 달성했다. 식품·생필품, 가전·디지털, 패션·뷰티, 리빙·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중소 판매자들의 참여가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

SSG닷컴,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 시계 출시

SSG닷컴은 스위스 명품 시계·보석 브랜드 ‘피아제’(PIAGET)의 시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폴로 크로노그래프’ 판매가는 2500만 원대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SG머니 적립, 기프트 증정, 청구 할인 등이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쓱닷컴에서 단독 판매되며, 9월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피아제 매장에서 선보인다.

김혜윤 SSG닷컴 명품잡화MD팀 바이어는 “쓱닷컴에 입점한 명품 브랜드와 공식스토어 규모는 업계 최고 수준”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파워를 보유한 국내외 기업들이 가장 먼저 찾는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이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성수기 다양한 브랜드 협업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에선 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1층 로비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카누 캡슐 커피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지난달 오픈한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시네마 객실에도 커피 머신이 설치되고 오는 25일까지 캡슐 커피 4개가 무료로 주어진다.

거제 벨버디어는 최고급 객실인 르씨엘 플래티넘에 ‘스핑크&애드가’(Spink&Edgar)의 더블 침대(UK)와 ‘알레르망 스핑크스’(ALLERMAN Spinks)의 트윈 침대를 비치했다.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 거제 벨버디어, 대천 파로스, 경주 등 총 5곳에서는 뽀로로 객실 투숙객에게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마이키즈’ 3종을 무료 제공한다.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 ‘쿨 코리아 챌린지’ 동참

홈플러스는 이제훈 사장이 직원들과 함께 생활 속 에너지 절약을 위한 ‘쿨 코리아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여름철 시원한 옷차림으로 일하며 체감온도를 낮춰 냉방 에너지를 절약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캠페인이다. 간편한 복장으로 사진을 촬영해 소셜미디어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정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사장은 홍종성 딜로이트안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강성현 롯데마트 대표(체인스토어협회 회장), 이현승 KB자산운용 대표이사 사장을 지목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