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이핏'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대웅제약, 해외수출 200% 성장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마이핏'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대웅제약, 해외수출 200% 성장 [제약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08.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동국제약은 '마이핏' 주요제품에 대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동국제약

동국제약, '마이핏'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은 오는 31일까지 '마이핏' 주요 제품에 대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동국제약 헬스케어 공식몰(DK SHOP)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마이핏 주요 제품 '1+1' 및 최대 40%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동국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대웅제약, 해외수출 200% 성장…글로벌 수출 선봉

대웅제약은 '나보타'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펙스클루, 엔블로 등 자체 개발 신약에 힘입어 최근 2년간 수출이 200% 이상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대웅제약의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는 필리핀, 에콰도르, 칠레 등 중남미 3개국에서 허가됐다. 이외 멕시코, 브라질, 베트남 등 12개 국가에서는 품목허가 신청을 완료했다. 또한 기술수출 계약 체결도 꾸준히 진행돼 현재까지 총 18개국에서 계약을 체결했으며, 2036년까지 물질특허에 대한 독점적 지위를 확보했다.

올해 5월 출시된 '엔블로(성분명 이나보글리플로진)'도 출시 이전부터 수출돼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올해 초 브라질과 멕시코 두 국가에 진출했으며 아세안 시장 진출을 위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에 품목허가를 신청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대웅제약이 자체 개발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는 해외 시장에서 탄탄한 수출 실적을 기록하며 대표 'K-톡신'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미국·유럽 등 선진국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을 통해 지난해 매출의 77%를 해외에서 벌어들였다. 

동아제약 파티온, 웹툰 작가 '된다'와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참여

동아제약은 파티온이 뷰티 웹툰 작가 '된다'가 진행하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된다가 추천하는 뷰티 제품을 모아 소개하는 '된다박스' 팝업스토어는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진행된다. 파티온은 된다박스를 통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바디워시, 스팟패치 총 3개 제품을 선보인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파티온은 다양한 콜라보, 팝업스토어 참여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