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추석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선봬…갤러리아, ‘세계 푸른 하늘의 날’ 기념 외관 꾸며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백화점, 추석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선봬…갤러리아, ‘세계 푸른 하늘의 날’ 기념 외관 꾸며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9.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_Sub1] 고든램지 1966 럭셔리 한우 GIFT
고든램지 1966 럭셔리 한우 선물세트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추석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선봬

롯데백화점이 오는 8일부터 시작될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에서 ‘프리미엄 한우 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세계적 셰프가 인증한 구이용 한우 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등심, 안심, 채끝, 갈비살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부위를 엄선해 만든 ‘고든램지 한우’ 세트가 대표적이다.

세계적인 요리학교 르 코르동 블루 출신의 양지훈 셰프와 손잡고 함께 기획한 ‘한우 스테이크 GIFT’도 선보인다. 최적의 두께로 정형한 안심, 채끝, 치마살 부위 세트로 이뤄졌다. 10일 이상의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쳐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바이어들이 찾은 한우의 ‘숨은 진미’도 추석 선물에 담았다. 오랜 경력의 축산 바이어들이 다양한 한우를 경험하며 찾은 최고의 부위를 엄선한 ‘엠디스 컷’(MD’s Cut)을 선보인다. 정육점 주인이 자신이 먹기 위해 잘라둔 고기를 뜻하는 ‘붓처스 컷’(Butcher’s Cut)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한우의 각 용도 별로 최적의 부위를 선별해 세트를 구성했다. 

갤러리아, ‘세계 푸른 하늘의 날’ 기념 외관 꾸며

갤러리아백화점이 유엔(UN) 지정 기념일인 9월 7일 ‘세계 푸른 하늘의 날’을 맞아 기념행사에 참여한다.

갤러리아는 푸른 하늘의 이미지를 제작해 외관에 선보인다. 서울 명품관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오는 7일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백화점 외관에 송출한다.

한편, 세계 푸른 하늘의 날은 2019년 유엔 기후행동정상회의에서 한국 제안으로 제정된 유엔 기념일이다. 대기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국제적 협력을 강화하자는 취지에서 지정됐다. 2020년 9월 7일 시작 이래 올해 4회째를 맞는다.

롯데면세점, 고객초청 ‘올나잇 파티’ 개최

롯데면세점이 다음달 14일과 21일 롯데월드에서 ‘올나잇 파티’(All-Night Party)를 연다.

행사는 놀이기구 10종 탑승과 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14일 공연에는 트와이스와 DJ Yesong, DJ Juncoco가, 21일 공연에는 이준호, DJ JEB, DJ Vandal Rock이 밤 11시부터 이튿날 오전 5시까지 무대를 선보인다.

올나잇 파티 티켓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에서 8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인 2매 제공한다. 또한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선 1달러 이상 구매 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올나잇 파티 프로그램 중 이준호와 트와이스 공연은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별도의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1기업 1미술작가 지원사업’ 참여

신세계면세점은 새로운 아트경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메세나협회의 ‘1기업 1미술작가 지원사업’에 참여, 최혜숙 작가를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후원식은 지난 5일 플랜트란스 성수플래그십에서 가졌다. 향후 최혜숙 작가에 대한 각종 후원과 함께 최 작가의 작품들을 본점 10층 미디어 파사드에 전시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유망 K아티스트를 국내외에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한편, 최혜숙 작가는 홍익대학교와 대학원에서 도예와 유리를 전공하고 미국 로체스터공대(RIT)에서 유리를 전공했다.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공예트렌드페어 올해의 작가 선정, 불가리아국제유리비엔날레 선정 등 국내외 아트페어와 미술관, 비엔날레에서 주목받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