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과천 R&D센터 오픈…bhc그룹 창고43,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 실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C인삼공사, 과천 R&D센터 오픈…bhc그룹 창고43,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 실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9.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 정관장, 글로벌 건강 트렌드 선도할 R&D센터 오픈
정관장 R&D센터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과천 R&D센터 오픈

KGC인삼공사는 경기도 과천에 R&D센터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R&D센터는 과천 지식산업센터 내 위치했다. 3821㎡ 규모로 9개 층을 사용하는 R&D센터는 기존 대비 1.7배 정도 공간을 확장하고, 첨단 장비도 신규 도입했다.

KGC인삼공사는 과천 R&D센터를 통해 연구 역량을 고도화하고 우수 인력을 확보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연구 개발 경쟁력을 확보하고 혁신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R&D센터에서는 원료와 소재의 다변화 연구를 위해 홍삼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현지 원료에 대한 연구 분석과 제품개발을 진행한다. 중국, 미국에 있는 현지 R&D센터와 국내외 주요 연구기관과의 협업도 실시한다.

bhc그룹 창고43,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 실시

bhc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강화한다.

창고43은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달리’와 손잡고 고객이 원하는 와인을 배송 받아 와인의 온도관리와 와인택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를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창고43 매장을 예약한 후 달리 앱을 통해 예약된 날짜와 매장에 맞춰 본인이 원하는 와인을 주문하면 된다. 주문된 와인은 창고43 해당 매장으로 배송된다. 창고43은 최적의 상태로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적정한 온도로 보관하는 냉장 보관 서비스를 진행하며, 예약된 방문 일자에 맞춰 와인 테이블 세팅과 와인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베러미트’ 식물성 런천 선물세트 출시

신세계푸드가 포장재 대신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을 활용한 ‘베러미트’(Better Meat) 식물성 런천 캔햄 선물세트를 7일 출시했다.

이 선물세트는 신세계푸드의 식물성 런천 캔햄을 텀블러, 와인, 도시락, 소지품 등을 담을 수 있는 캔버스 소재의 ‘베러백’(Better Bag)에 담아 구성했다.

선물세트에 적용된 베러백은 캔버스 천 소재로 만든 에코백이다. 길이 조절과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이 달려있어 도시락 가방, 텀블러 백, 피크닉용 음료 백, 와인 백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호가든, ‘2023 그린캠프 캠핑페스티벌’ 후원

호가든이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2023 그린캠프’(GREENCAMP 2023) 캠핑페스티벌의 공식 주류 파트너로 참여한다.

호가든은 행사 기간 축제 현장인 자라섬 일대에서 음악공연과 호가든 애플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지난달 출시된 호가든 애플은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풍미에 청사과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과 풍성한 향이 특징이다.

호가든은 관객 이벤트를 위해 대형 사과나무로 꾸민 포토존을 마련했다. 사과나무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는 관객에게는 청사과 모형의 키링과 탕후루를 제공한다. 호가든 애플을 얼려서 만든 ‘호가든 애플 소르베’ 시식존도 운영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