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글로벌 앰버서더에 배우 한소희 선정…삼성물산 패션,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휠라, 글로벌 앰버서더에 배우 한소희 선정…삼성물산 패션,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 출시 [패션뷰티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09.1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휠라는 배우 한소희를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휠라코리아

휠라, 배우 한소희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

휠라는 배우 한소희를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휠라는 한소희가 회사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정체성을 보여줄 최적의 인물로 판단했다는 입장이다. 한소희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휠라의 아이콘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휠라는 한소희와 첫 작업 결과물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컷도 공개했다. 한소희가 착용하고 있는 아이템은 휠라 대표 로고 F-BOX 탄생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F-BOX 컬렉션 제품이다. F-BOX 컬렉션은 글로벌 출시됐으며,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는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구호는 가을겨울 시즌 대표 상품으로 건축적인 실루엣과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한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선보였다. 

올해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는 더블·싱글 코트로 구성하고, 기장과 핏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롱·미디·하프 기장과 오버핏, 세미 오버핏, 슬림핏 등을 적용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컬러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클래식 블랙과 그레이를 비롯해 브라운, 카멜, 베이지 등이다.

모든 상품은 고품질 캐시미어 100% 소재로 제작됐다.

이랜드 후아유, 23 FW 컬렉션 출시

이랜드 후아유는 2023 FW 컬렉션(Replica WHO.A.U : Outdoor Life)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복각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한 캠퍼스 및 밀리터리 콘셉트다. 바시티 재킷, MA-1 재킷, 헌팅턴 재킷 등 다양한 제품의 원형에 후아유만의 헤리티지를 담아 재해석했다.

후아유의 23 FW 컬렉션은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와 이랜드 몰,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경, 리큐 제트 '프로 포인트 샷' 출시

애경산업의 리큐 제트는 섬유의 부분 오염을 강력하게 세척해 주는 '프로 포인트 샷'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리큐 제트 프로 포인트 샷은 고밀도 거품이 기름때나 지우고 싶은 각종 섬유 오염에 부착돼 강력한 세척을 도와주는 부분 얼룩 제거 제품이다.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으로, 원하는 부위에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피부 자극 테스트을 완료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