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출시…상하농원X셀렉스, ‘패밀리 요가데이’ 개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출시…상하농원X셀렉스, ‘패밀리 요가데이’ 개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9.1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오리온 사진자료] 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제품 이미지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오리온

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출시

오리온은 나쵸칩과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은 사워크림맛의 나쵸칩과 이국적인 매콤 소스의 조합이 특징이다. 소스는 훈제건조한 할라피뇨인 매콤한 치폴레에 마요네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했다. 나쵸칩 모양은 소스에 찍어 먹기 좋은 다이아몬드 형태로 만들었다.

오리온은 매콤한 음식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더불어 야외 캠핑, 집에서 OTT 등을 시청하는 상반된 라이프스타일이 함께 유행하는 데 착안해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생산 설비 보강 등에 1년여의 기간을 들여 신제품을 완성했다.

상하농원X셀렉스, ‘패밀리 요가데이’ 개최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이 셀렉스와 함께 요가와 명상을 주제로 오는 23일 ‘패밀리 요가데이’를 연다.

이날 오전 11시와 오후 2시 2회 운영되는 ‘가족요가’는 경력 15년 이상의 요가 전문가인 김혜윤 강사가 진행한다. 보호자와 아이가 2인 1조가 돼 교감하며 신체 순환과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요가에 대해 배운다. 오후 3시 30분에 진행되는 ‘마음치유 요가’에선 박예나 요가강사와 함께하는 요가와 명상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퀴즈를 통해 건강 상식을 알 수 있는 ‘셀렉스 OX퀴즈’, 셀렉스 영양전문가에게 신체 밸런스를 진단받을 수 있는 ‘셀렉스 건강 솔루션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 참여자에게는 경품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 ‘IFC 서울 로맨틱 마켓’ 후원

하이트진로가 오는 18~19일 여의도에 위치한 IFC 서울에서 진행되는 플리마켓 ‘IFC 서울 로맨틱 마켓’을 후원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에서 ‘테라 업사이클링 굿즈’를 기증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활동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업사이클링 굿즈는 테라의 맥아를 담았던 포대인 ‘톤백’으로 제작한 토트백과 피크닉 백, 버려진 홍보물로 만든 쇼퍼 백, 미술 대학교에서 버려지는 회화 습작품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백 등 총 4종이다.

맥주박을 활용한 테라 청정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직접 업사이클링 굿즈를 만들어 볼 수도 있다. 

KT&G, ‘CEO 타운홀 미팅’ 개최

KT&G가 지난 13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KT&G 상상플래닛’에서 임직원 소통 강화를 위한 ‘CEO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미팅은 ‘Global Top-Tier’ 도약이라는 중장기 비전과 성장전략에 대한 내부 공감대를 강화하고 구성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운홀 미팅에는 2030세대 직원으로 구성된 차세대 리더 협의체 ‘상상주니어보드’와 함께 백복인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미래비전’, ‘조직문화’, ‘경영전략’ 등 구성원들이 선정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과 의견을 나눴다.

백 사장은 사업의 여러 영역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지식과 기능을 조합해 성과를 내는 ‘통섭형 인재’의 필요성과 이를 육성하기 위한 다양성 및 포용 문화 확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