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킹카그룹과 전략회의…bhc치킨X이스타TV, 축구대표팀 응원 이벤트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킹카그룹과 전략회의…bhc치킨X이스타TV, 축구대표팀 응원 이벤트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9.1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왼쪽부터)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김관태 마케팅본부장, 이기섭 과장, 최주일 팀장, 박혜인 차장, 킹카그룹 오로라 창(Aurora Chang) 세일즈 부문 매니저, 신디 린(Cyndi Lin) 국제사업개발본부장, 알버트 리(Albert Lee) 대표이사,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부회장, 최용석 부회장, 박희준 마케팅본부 부사장, 카일 리(Kyle Lee) 세일즈 부문 매니저 ⓒ골든블루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킹카그룹과 전략회의 진행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을 생산하는 ‘킹카그룹’(King Car Group)과 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일 골든블루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2차 전략회의 주요 안건은 국내 출시 후 현재까지 카발란의 판매 성과 분석과 향후 시장 점유율 상승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었다.

양사는 한국 시장에서의 싱글몰트 위스키 열풍이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보고, 향후 제품 라인업 강화 등 카발란 시장 점유율 상승을 위한 전방위적 활동에 주력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엔데믹 시대 도래 후 내수뿐만 아니라 면세용 제품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 것으로 내다보고 면세점 채널 확대에도 중점을 두기로 했다.

이번 회의를 위해 킹카그룹 알버트 리(Albert Lee) 대표이사와 신디 린(Cyndi Lin) 국제사업개발본부장을 비롯한 실무 관계자들이 직접 한국을 찾았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측에서는 최용석 부회장과 박소영 부회장, 박희준 마케팅본부 부사장, 김관태 마케팅본부장을 비롯한 실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bhc치킨X이스타TV, 축구대표팀 응원 이벤트 실시

bhc치킨이 19일 오후 8시 30분 열리는 국가대표 축구 경기를 맞아 축구 전문 유투브 채널 ‘이스타TV’와 함께 bhc치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축구 경기가 끝난 후 이어지는 이스타TV의 후토크 코너에서 진행된다.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1주일간 ‘축구를 볼 때 bhc치킨을 먹어야만 하는 이유’에 대해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bhc치킨의 신메뉴인 ‘bhc치킨 마법클+콜라1.25L’와 대표메뉴인 ‘bhc치킨 뿌링클+콜라1.25L’, ‘bhc치킨 맛초킹+콜라1.25L’ 등을 제공한다.

오비맥주, 맥주 소재 업사이클링 패션쇼·전시 성료

오비맥주가 지난 18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친환경 업사이클링 전시·패션쇼 ‘맥주의 실험적 컬렉션’을 열었다.

DDP 패션몰에서 열린 맥주의 실험적 컬렉션은 △친환경 업사이클링 패션쇼 △KSFD 패션아트 작가 초대전 △친환경 하이브리드 셔츠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전시 △오비맥주 논알코올 음료와 맥주박 업사이클링 체험존으로 꾸려졌다. 

이번 행사는 오비맥주가 맥주 산업에서 발생하는 부산물과 패키지, 폐기물을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서울패션허브 배움뜰, 한국패션디자인학회와(KSFD) 산학 협력으로 마련한 이색 친환경 프로젝트다. 오비맥주와 패션 전공 대학생, 협력 단체 소속 디자이너는 맥주박, 캔 뚜껑, 폐현수막, 맥아포대 등 버려지는 폐기물에 새로운 상상력을 더해, 가치를 지닌 패션아트 87점으로 재탄생시켜 선보였다.

칭따오, 추석 맞이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 출시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2023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추석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 500ml 6개와 전용 머그잔(400ml) 1개 구성으로, 맥주와 칭따오 전용 잔을 함께 제공한다. 맥주는 기존 자사 라거 도수인 4.7%에서 0.3%p 높은 5%로 출시됐다.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판매된다.

교촌에프앤비,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아시아 최대 스포츠 축제 기간을 맞아 교촌치킨 앱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열리는 국제 스포츠 대회를 앞두고 기획됐다. 다음 달 3일까지 교촌치킨 앱을 통해 남자 축구, 여자 축구, 야구 3개 종목에서 예정된 경기의 결과를 예측하고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에게 치킨 교환권을 선물한다.

종목별로 경기 결과를 정확히 예측한 회원 중 ‘승부사’를 추첨하고 ‘허니콤보 제품 교환권’(남자 축구, 총 20명), ‘레드콤보 제품 교환권’(여자 축구, 총 20명), ‘반반콤보 제품 교환권’(야구, 총 20명)을 제공한다. 더불어 응원 메시지를 남긴 회원 중 ‘응원왕’ 20명을 추첨해 ‘허니순살 제품 교환권’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