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캄보디아 씨엠립 직항 전세기 상품 출시…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규모 ‘패션위크’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행이지, 캄보디아 씨엠립 직항 전세기 상품 출시…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규모 ‘패션위크’ 개최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10.3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캄보디아 씨엠립 직항 노선 직항 노선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캄보디아 씨엠립 직항 전세기 상품 출시 "앙코르와트 보러 떠나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캄보디아 씨엠립 직항 노선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천년의 유산, 씨엠립 5일'은 스카이앙코르항공을 이용해 인천~씨엠립 노선을 이동하는 전세기 상품이다. 올해 12월 28일 첫 출발을 시작으로 내년 2월 29일까지 주 7회 매일 운영,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100% 확정된다.

이 상품은 씨엠립의 핵심 관광지와 자연경관을 모두 볼 수 있게 구성했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인 앙코르와트를 비롯해 아시아에서 가장 큰 호수인 톤레삽 호수, 영화 '툼 레이더'의 배경이 된 타 프롬 등을 찾는다. 여기에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 전신 마사지 체험도 포함됐다.

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규모 패션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 개최

CJ온스타일은 하반기 최대 규모 패션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TV쇼핑·라이브커머스·모바일 기획전 등의 멀티채널을 활용해 프라임 시간대에 패션 방송을 집중 배치, 대규모 프로모션을 병행함으로써 가을·겨울 패션 판매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이날부터 오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TV쇼핑과 모바일 기획전에서는 각각 일별 핵심 브랜드 14개를 선정해 하루 특가전을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더엣지 △나이키 △삼성물산 △게스 △캘빈클라인 등이 있다. 이 기간 구매 금액에 따라 10% 혜택에 일별 핵심 브랜드는 5% 추가 적립이 가능하고, 7%의 카드 할인도 있다. 

GS더프레시, '가격을 내렸습니다' 올해 김장 물가 책임진다

GS리테일의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김장 관련 상품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1일부터 7일간 김장 관련 상품을 농수산물 물가 안정 특별관리 상품으로 지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멤버십 적립 또는 GS페이로 행사 상품 결제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GS더프레시는 배추부터 무, 마늘, 소금, 젓갈류까지 김장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 상품을 구성했다. 또한 오는 7일까지 절임 배추 3종에 대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GS더프레시는 11월 한 달간 물가 안정 품목에 대한 할인 행사를 확대, GS더프레시 이용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축소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요기배달, '요기요 크루' 대상 라이딩 교육 확대

요기요는 '요기배달'의 라이딩 안전 교육을 '요기요 크루'까지 확대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요기요는 '요기요 라이더'를 대상으로 이륜차에 대한 안전배달의 중요성을 강조, 안전한 배달 문화 조성을 위한 안전 교육을 진행해 왔다.

이달부터 일반인 배달 라이더 '요기요 크루'를 대상으로 교육 대상을 확대, '요기요 라이더'와 동일한 이륜차 안전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부터 이륜차 기본 교육 과정 수료자를 대상으로 심화 교육을 정규 편성해 추가로 제공한다.

향후 요기요는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주요 광역시까지 지역을 확대하는 등 '요기요 라이더' 및 '요기요 크루' 대상 라이딩 교육 가능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