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 서비스품질지수 ‘택배 1위’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글로벌로지스, 서비스품질지수 ‘택배 1위’ 수상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11.0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고객센터 운영·1:1 채팅 상담 등 호평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가 '2023년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택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 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글로벌로지스가 '2023년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택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 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23년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택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국내 대표적인 서비스 품질 지수다. 한국표준협회가 매년 업종별로 △정확성 △전문성 △친절성 △이용편리성 △사회적가치 등 8개 평가 항목으로 서비스 품질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이번 조사에서 △업계 최초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1대1 채팅 상담 도입 △AI 3분류 시스템 및 프리소팅 기술 도입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