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빈대 공포에 ‘7단계 케어 서비스’ 눈길…“청결한 공간케어 앞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호나이스, 빈대 공포에 ‘7단계 케어 서비스’ 눈길…“청결한 공간케어 앞장”
  • 정경환 기자
  • 승인 2023.11.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 무해한 친환경, 이중 살균 공법으로 ‘안심케어’ 제공
매트리스뿐 아니라 실내 스크린골프장까지 케어 서비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경환 기자]

청호나이스가 ‘7단계 케어 서비스’로 청결한 공간케어에 앞장서고 있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기숙사와 다중이용시설에서 해충이 출몰해 비상이 걸린 가운데 청호나이스의 ‘7단계 케어 서비스’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7단계 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케어마스터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미국 명품 홈 케어 브랜드로 유명한 컬비의 전문 장비 사용과 함께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살균 공법을 이용해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으로 만들어 준다.

청호나이스의 매트리스 ‘7단계 케어 서비스’ ⓒ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의 매트리스 ‘7단계 케어 서비스’ ⓒ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현재 실내 스크린골프장과 매트리스에 대한 ‘7단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실내 스크린골프장의 ‘홀인원 케어서비스’는 △오염도 측정 △사이드 월 케어 △카페트 케어 △타석 케어 △UV스틱살균 △해충 기피제 도포 등 총 7단계로 진행, 미세먼지와 생활 악취 제거를 통한 쾌적한 라운딩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의 경우에는 △오염도 측정 △프레임 케어 및 워싱 △바디 및 사이드 케어 △진드기 기피제 코팅 △UV스틱살균 등 총 7단계로 진행된다. 청호나이스의 매트리스 렌탈 구매 고객뿐 아니라 타사 매트리스 사용 고객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매트리스와 스크린골프장은 외부에서 유입되는 각종 미세먼지 등에 노출돼 있다”며 “전문장비를 통한 청호나이스 ‘7단계 케어 서비스’를 통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안심하고 생활하길 바란다”고 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