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드렁크 엘리펀트’ 프로모션 진행…위메프, 하나투어와 상품 API 연동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백화점, ‘드렁크 엘리펀트’ 프로모션 진행…위메프, 하나투어와 상품 API 연동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1.2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1. [롯데쇼핑-롯데백화점] 본점 1층 드렁크 엘리펀트를 구경 중인 고객 모습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드렁크 엘리펀트를 구경 중인 고객 모습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드렁크 엘리펀트’ 프로모션 진행

롯데백화점은 본점 1층에 입점한 브랜드 ‘드렁크 엘리펀트’(DRUNK ELEPHANT)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드렁크엘리펀트는 ‘화장품 스무디’라는 콘셉트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화장품을 믹싱해 스무디처럼 만드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자외선 차단제를 제외한 모든 제품을 섞어서 사용 가능하다. 클렌저와 크림을, 크림과 세럼을 섞어 쓰는 등 자신에게 맞는 피부 관리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한정 상품 구매 시 ‘베스트 셀러 5종 컬렉션 키트’와 ‘마룰라 오일’, ‘세럼’ 등을 증정한다.

위메프, 하나투어와 상품 API 연동 

위메프는 하나투어와 여행상품 실시간 API 연동을 개시, 여행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실시간 API 연동 계약으로 위메프 여행 카테고리에는 하나투어의 주요 상품 1만 개가 추가된다. 현재까지 위메프와 API 연동 계약을 체결한 여행사는 노랑풍선, 모두투어, 교원여행 등 총 10개로, 실시간 공급되는 상품만 10만 개 이상이다.

제휴를 기념해 위메프는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달 30일까지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갤러리아百, ‘카르넷 아카이브’ 브랜드 팝업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6일까지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카르넷 아카이브’(CARNET-ARCHIV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갤러리아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수장고’(THE VAULT)다. 브랜드 작업실에 보관돼 있던 실험적인 콘셉트의 의류와 조각품 일부가 대중에게 처음 공개된다. 갤러리아 단독 판매 상품들도 한정 수량 선보인다.

한편, 카르넷 아카이브는 런던예술대 출신의 디자이너 김하린과 공영대가 공동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작가 수첩의 아카이브’라는 뜻으로, 건축과 조각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의 영감을 기반으로 한다. 지난 6월 열린 밀라노 패션위크를 통해 세계무대에 데뷔했다.

홈플러스, 코리아세일페스타 3주차 행사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대표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 판매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MEGA FOOD WEEK) 3주차 행사를 전개한다.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홈플러스가 지난 9일부터 진행 중인 대규모 릴레이 할인의 마지막 행사로, 주말 장보기 인기 품목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주말특가’를 비롯해 ‘홈플 김장대전’, ‘미리크리스마스’, ‘해충 제로(ZERO) 대작전’ 등 다채로운 시즌 행사가 열린다.

이번 3주차 행사에서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들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대게’와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 ‘손질오징어’ 그리고 ‘첫 수확한 햇딸기·지리산 설향딸기’ 등이 대표 상품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