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협력사 판로 확대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협력사 판로 확대 지원”
  • 정경환 기자
  • 승인 2023.11.2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식품 협력사와 함께 NS홈쇼핑 부스 운영…비용 일체 지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경환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코엑스(삼성동)에서 열리는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부스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농촌 진흥청, 한국식품연구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등의 후원으로 코엑스가 주최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미래 식탁’을 테마로 20개국 800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1300개 부스가 운영되고, 바이어와 관람객 등 5만 명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 종합 전시회로 진행된다.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NS홈쇼핑 부스 전경. ⓒ NS홈쇼핑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NS홈쇼핑 부스 전경. ⓒ NS홈쇼핑

NS홈쇼핑 전시 부스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공룡별미쌀국수(거류영농조합법인)’와 ‘해통령 시그니처 육수세트(빅마마씨푸드)’, ‘주부천하 참치액(한라식품)’, ‘해초미인 다시마면(해청정)’ 등 4개사가 참가한다.

NS홈쇼핑은 협력사의 판로 확대를 위해 전시회 참가비 및 부스 설치 비용 등 전시회 참여를 위한 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펼치는 지원 활동이 NS홈쇼핑 우수 협력사의 판로 개척에 도움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다양한 상생 지원 프로그램 운영으로 중소기업 협력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동시에 국내식품산업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