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팝업 스토어 ‘카스 친구 소환소’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비맥주, 팝업 스토어 ‘카스 친구 소환소’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2.0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오비맥주 카스, 팝업 스토어 카스 친구 소환소 오픈
카스 팝업 스토어 카스 친구 소환소 ⓒ오비맥주

오비맥주가 ‘카스 친구 소환소’ 미니 팝업 스토어를 8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서울 강남역(11번 출구)과 홍대입구역(9번 출구) 일대에 연다.

카스 친구 소환소에서는 연말 모임에 나오지 못 한 친구의 등신대를 직접 제작해 모두 모여있는 듯한 기념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또 등신대와 함께 현장의 카스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면 즉석에서 ‘나만의 카스 라벨 스티커’를 출력할 수 있다. 

카스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주요 상권에 위치한 7개의 무인 셀프 사진관과 연계해 ‘카스 친구 소환소’ 포토 부스도 선보인다. 신사동 무인 셀프 사진관에서는 친구 얼굴의 등신대와 즉석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카스 라벨 스티커를 유료로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 강남점, 영등포점, 발산점, 건대점, 홍대점 등 6개 지점에서는 준비된 등신대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 업로드 시 현장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연말에는 우리 모두가 모여야 ‘진짜가 되는 시간’이라는 메시지로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며 “온·오프라인 채널에 마련된 카스 친구 소환소가 바쁜 연말 소비자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