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지코리아, 파이브가이즈 3·4호점 오픈…신세계百 강남점, 루이 비통 봄·여름 남성 컬렉션 공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프지코리아, 파이브가이즈 3·4호점 오픈…신세계百 강남점, 루이 비통 봄·여름 남성 컬렉션 공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1.0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에프지코리아] 파이브가이즈 4호점 외관 현장사진
파이브가이즈 4호점 외관 ⓒ에프지코리아

에프지코리아, 파이브가이즈 3·4호점 오픈

에프지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 3·4호점을 강남 고속터미널과 서울역에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파이브가이즈 3호점은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 지하 1층 식품관에 다음 달 15일 오픈한다. 영업면적 315.9㎡, 104석이다. 강남 고속터미널은 호남선과 경부선, 영동선을 운행하는 고속버스터미널과 함께 지하철 3·7·9호선 환승역이 있어 매일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4호점은 부동산 개발·운영회사인 한화커넥트가 운영하는 서울역 커넥트플레이스 마켓존 2층에 오는 4월 중 연다. 서울역 점포는 영업면적 488.3㎡, 162석으로, 국내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규모가 가장 크다.

신세계百 강남점, 루이 비통 봄·여름 남성 컬렉션 공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루이 비통의 2024 봄·여름 남성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팝업에서는 세계적인 팝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퍼렐 윌리엄스가 루이 비통의 남성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선임된 뒤 처음 선보인 컬렉션을 소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태양에서 영감을 받은 따뜻한 색감과 빛 요소를 상품 전반에 걸쳐 녹여 내고, 루이 비통의 상징인 ‘다미에’ 패턴과 카모플라쥬 패턴을 결합한 ‘다모플라쥬’ 패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루이 비통의 이니셜과 퍼렐 윌리엄스의 고향인 버지니아주의 슬로건 ‘사랑하는 이를 위한 버지니아’(Virginia is for lovers)를 결합한 엠블럼 ‘LVERS’를 컬렉션 전반에 입혔다.

아성다이소, 페이코 포인트 적립 행사 실시

아성다이소가 오는 3월 31일까지 ‘페이코(PAYCO)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페이코 앱 바코드 혹은 실물카드 결제) 1000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다이소몰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3만 원 이상 결제 시 1500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행사다. 1일 1회 적립이 가능하고, 월 3회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 ‘신규 디자인 상품권’ 론칭

홈플러스는 디자인부터 보안까지 한층 개선된 신규 상품권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난 2001년부터 약 23년간 사용해 온 기존 상품권에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적용하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결정했다. 먼저 홈플러스의 상징인 ‘시계탑’을 메인 디자인으로 부각시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신선한 패턴 문양을 더해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청색·녹색·적색·황색으로 지폐와 유사한 색상을 다양하게 변주했으며, 패턴의 복잡성과 추가 요소를 더해 보안성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신규 디자인 상품권은 △3000원 △5000원 △1만 원 △5만 원 △10만 원 △30만 원 등 6종으로 구성되며,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사용처도 다양하다. 홈플러스 대형마트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비롯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 △신라호텔 △신라면세점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