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헤라,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 출시…삼성패션연구소, 올해의 컬러 ‘파랑·초록’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모레 헤라,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 출시…삼성패션연구소, 올해의 컬러 ‘파랑·초록’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0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헤라 '루즈클래시' 모델컷. ⓒ아모레퍼시픽<br>
헤라 '루즈클래시' 모델컷. ⓒ아모레퍼시픽

아모레 헤라,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브랜드 철학과 페르소나를 담은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2024년 첫 신제품으로, 클래식한 용기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회사는 '럭셔리 앵커-핏' 기술력을 적용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삼성패션연구소, 올해의 컬러 '파랑·초록'

삼성패션연구소는 2024년 패션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색으로 '파랑'과 '초록'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연구소는 파란색이 불안정한 상황에 힐링과 안정감을 전하고 위안의 중요성을 일깨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연구소는 초록색이 불확실성과 기후 위기 등으로 불안감이 고조된 시기에 지친 감각을 달래고 휴식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내다봤다.

CJ온스타일, '휴온스' 양춘사 추출물 건기식 최초 론칭

CJ온스타일이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다이어트 건기식을 유통업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회사는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휴온스 원플랫폼 캠페인을 열고 신제품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를 론칭한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 추출물'도 함유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 1일 1회 1정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돼 간편하다. 이달 11일 오전 9시 20분 CJ온스타일 '강력한 쇼룸'에서 방송한다.

인터파크트리플, 2023년 항공권 발권액 1위

인터파크트리플은 2023년 항공권 발권액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의 항공여객판매대금 정산제도(BSP) 기준, 인터파크트리플의 2023년 항공권 누적 발권액(본사 기준)은 전년 대비 201% 성장한 1조2502억 원이다. 또한, 지점 합산 기준으로도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팬데믹 전 2019년과 비교하면 국내 여행업계 전체 BSP는 1% 하락한 반면, 인터파크트리플은 72% 신장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