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창고43, 2024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SPC 커피앳웍스, 딸기 시즌 음료 4종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그룹 창고43, 2024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SPC 커피앳웍스, 딸기 시즌 음료 4종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1.0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붙임] 한우전문점 창고43 설맞이 선물세트 이미지
한우전문점 창고43 설맞이 선물세트 ⓒbhc

bhc그룹 창고43, 2024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bhc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오는 2월 5일까지 창고43 전 매장에서 설 선물세트 예약 접수를 실시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총 6종이다. 구이세트 3종, 양념갈비세트 1종, 육포세트 2종으로, 프리미엄형부터 실속형까지 선보인다.

프리미엄 구이세트는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창고 스페셜 2호’ 등 3종이다. 최고급 한우를 엄선한 창고 한우 명작과 창고 스페셜 1호는 등심과 안심, 채끝 등 한우의 인기부위와 특수부위를 엄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창고 스페셜 2호는 등심과 불고기, 국거리로 구성된다.

‘창고43 양념갈비세트’는 부드러운 육질에 창고43만의 특제 레시피 양념으로 맛을 낸 소갈비 메뉴다. 2종으로 구성된 ‘창고43 명품 수제 육포 선물세트’는 육질 본연의 맛과 육포의 감칠맛을 살린 간식이다.

SPC 커피앳웍스, 딸기 시즌 음료 4종 출시

SPC는 자사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딸기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딸기와 함께하는 핑크빛 순간’을 주제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크림 스트로베리 라떼’와 ‘스트로베리 바닐라빈 프라페’, ‘스트로베리 티펀치’,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 등 4종이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앱으로 딸기 시즌 음료 픽업 주문 시 1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 ‘하프앤하프’ 전 메뉴 구성으로 확대

한국피자헛은 프리미엄 베스트셀러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를 전 메뉴 구성으로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피자헛은 기존 프리미엄 라인의 베스트셀러 구성 외에도, 모든 메뉴 중에서 직접 원하는 피자를 조합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확장했다. 하프앤하프는 배달 주문 시 20%, 포장 주문 시 30% 할인이 적용된다. 단, L 사이즈 피자 한정으로 판매되며, 엣지 선택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피자와 1958 US 오리진 피자는 교차 주문이 불가하다.

박주영 피자헛 브랜드센터 상무는 “피자헛의 사랑받는 전 메뉴를 고객들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취향대로 조합 가능한 하프앤하프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로운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농심, 먹태깡큰사발면·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출시

농심이 먹태맛을 접목한 용기면 신제품 ‘먹태깡큰사발면’과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을 출시한다.

먹태깡큰사발면은 먹태깡의 주 원료인 북어와 마요네즈, 청양고추를 활용한 고소하고 알싸한 소스에 양배추와 청양고추맛 건더기, 먹태 분말로 감칠맛을 더한 비빔 용기면이다. 농심이 기존 스낵의 맛을 재해석한 라면을 선보인 것은 처음으로, 향후에도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카테고리를 뛰어넘는 콜라보를 적극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포테토칩의 바삭한 식감에 먹태청양마요의 알싸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은 대중에게 친숙한 맥주 안주인 감자칩과 먹태청양마요의 조합으로 먹태깡이 개척한 ‘어른용 안주 스낵’의 명맥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오는 15일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된다. 먹태깡큰사발면은 오는 22일 편의점과 대형마트, 이커머스를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해태제과,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 출시

해태제과는 타코 맛집 ‘갓잇’과 협업한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을 9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40만 개 한정 판매된다.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은 갓잇의 베스트 메뉴인 ‘포크 타코’에 치폴레 소스를 얹은 듯한 이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할라페뇨 고추 맛을 내는 치폴레타코맛 시즈닝을 입혀 향긋한 알싸함과 훈연향이 조화를 이룬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MZ세대에 인기 있는 타코 맛집 갓잇과의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힙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구운감자 시리즈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맛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