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이 1만 원대” GS25, 아시안컵서 통 큰 행사…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반려동물 전문브랜드 팝업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치맥이 1만 원대” GS25, 아시안컵서 통 큰 행사…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반려동물 전문브랜드 팝업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GS25 편의점에서 고객이 맥주를 구경하는 모습 연출. ⓒGS리테일

"치맥이 1만 원대" GS25, 아시아 축구 축제에 통 큰 행사

GS25는 오는 12일 개막하는 아시안컵 대회에서 대한민국 축구 경기 당일 치킨 주문 시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 마리 순살 치킨인 '쏜살치킨 2종'(7900원)을 비롯해 버팔로윙스틱(5900원), 치킨텐더(6900원), 더큰반마리치킨(6900원), 킹스틱(7900원) 등 치킨 조리 상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맥주도 픽업 주문 시 호가든과 버드와이저 4캔 7900원 행사가가 적용된다. 행사 맥주 4캔과 쏜살치킨을 함께 픽업 서비스로 구매하면 1만5800원에 즐길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서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팝업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페스룸'(PETHROOM) 팝업매장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페스룸은 반려동물 욕실 제품 등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수익의 7%를 유기 동물 보호 관련 활동에 기부하며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확립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목욕용품과 장난감 등을 최대 66% 할인한다.

현대그린푸드 "전통시장 대표 메뉴를 가정간편식으로"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5일까지 '모두의 맛집 전통시장편 시즌2'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두의 맛집'은 현대그린푸드와 서울시가 함께 진행하는 지역 상생형 프로젝트다. 현대그린푸드 소속 요리사와 연구원 등 식품 전문가들이 지역 맛집과 힘을 합쳐 주요 메뉴를 간편식 제품(HMR)으로 개발해 상품화한다.

프로젝트 참여를 원하는 식당은 서울시 25개 전통시장 내 각 상인회 등을 통해 지원하거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바로고, '깃발비서'와 제휴…"상권 노출 도와" 

바로고가 자사 상점주 전문 플랫폼 '든든상점'에 '깃발비서' 서비스를 연계한다고 10일 밝혔다.

깃발비서는 울트라콜 깃발 광고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울트라콜은 점주가 원하는 지역 이용자에게 가게를 노출할 수 있는 배달주문앱 배달의민족의 위치 기반 광고 상품이다.

이랜드 뉴발란스,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 진행

이랜드월드는 자사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신학기 책가방 '뉴발란스 탭탭'을 대상으로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사은품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탭탭은 '태블릿(TAB)을 탭(TAP)하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태블릿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태블릿 프로 백팩'과 '하이퍼 백팩' 2종으로 구성됐다.

태블릿 프로 백팩 속에는 거치 스탠드 기능이 있는 태블릿 파우치가 내장돼 있고, 하이퍼 백팩 속에는 몰드형 디자인의 태블릿 파우치가 들어 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