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유튜브에 곰 캐릭터 ‘아르미’ 선봬…일동제약 점안액 3종, 안과 일반의약품 시장 진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웅제약, 유튜브에 곰 캐릭터 ‘아르미’ 선봬…일동제약 점안액 3종, 안과 일반의약품 시장 진출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나영 기자]

대웅제약 유튜브 캐릭터 아르미. ⓒ대웅제약

대웅제약, 유튜브에 곰 캐릭터 '아르미' 선봬

대웅제약은 자체 개발한 유튜브 캐릭터 '아르미'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르미는 대웅제약이 유튜브 구독자에게 친근감을 주기 위해 개발한 곰 캐릭터로, 대웅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슈퍼스타 지망생 아르미 유튜버 데뷔 현장'이라는 유튜브 콘텐츠로 첫 선을 보인 아르미는 의사, 약사 등 의료 전문가를 만나 건강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일동제약 점안액 3종, 안과 일반의약품 시장 진출

일동제약은 한림제약과 점안액 코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하고 안과 분야 일반의약품(OTC)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코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한림제약의 △나조린 △누마렌 △아이필 등 일반의약품 점안액 브랜드 3종이다.

일동제약은 이달부터 국내 약국 시장에서 독점적으로 유통과 판매를 담당한다.

휴온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 홈쇼핑 론칭

휴온스는 오는 13일부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의 TV홈쇼핑 출시 방송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양춘사추출물은 휴온스가 독점 계약한 원료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감소 △체질량지수(BMI) 감소 △체지방량 감소 △내장지방량 감소 △피하지방량 감소 △렙틴 감소 △아디포넥틴 증가 등 유의미한 결과가 확인됐다.

또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을 함유했다.

종근당건강,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출시 

종근당건강은 당뇨환자를 위한 영양조제식품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는 당뇨로 인해 혈당 조절이 필요하거나 엄격한 당 섭취 제한이 필요한 환자의 식단 관리를 돕는 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이 제품은 한국당뇨협회 의학전문가들과 협업해 당류, 유당, 트랜스지방이 없는 '3 ZERO'로 설계됐다. 4가지 식물 유래 원료인 팔라티노스, 달맞이꽃종자유, 구아바잎추출물, 이눌린치커리추출물 등을 함유해 당뇨 환자의 식이 조절을 돕는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