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청소년 대상 ‘NS견학프로그램’ 진행…LG생건, 4년 9개월 만에 쿠팡 ‘로켓배송’ 거래 재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청소년 대상 ‘NS견학프로그램’ 진행…LG생건, 4년 9개월 만에 쿠팡 ‘로켓배송’ 거래 재개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1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NS홈쇼핑이 겨울방학을 맞아 일동고등학교 창업스쿨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NS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NS홈쇼핑

NS홈쇼핑, 청소년 대상 'NS견학프로그램' 진행

NS홈쇼핑은 일동고등학교 창업스쿨 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맞이 'NS견학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견학은 지난 11일 판교에 위치한 본사에서 방송 제작 과정을 체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창업스쿨이라는 특색에 맞춰 MD실무자와 함께 하는 상품운영 관련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LG생활건강, 4년 9개월 만에 쿠팡 '로켓배송' 거래 재개

LG생활건강은 쿠팡 '로켓배송' 직거래를 4년 9개월 만에 재개한다고 1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9년 4월 말 로켓배송에 납품을 중단한 바 있다. 입점은 1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의 식음료 및 생활용품을 비롯해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에서도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LF 리복, 크로스핏 특화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 출시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나노 X4는 미드풋 부분에 고성능 환기 패널을 장착해 신발 내부 온도를 조절할 수 있게 하는 등 이전 시리즈보다 업그레이드됐다.

리복은 나노 X4 출시를 기념해 '피트니스화의 대명사'(The Official Shoe of Fitness)를 메인 메시지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다.

홈앤쇼핑, '신화 속 도시' 코카서스 3국 여행상품 출시

홈앤쇼핑은 오는 14일 오후 9시 35분 코카서스 3국을 비즈니스로 여행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코카서스 3국은 유럽과 아시아의 경계라 불리는 코카서스 산맥의 주변국인 조지아,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를 일컫는다.

상품에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권 △룸스 호텔 숙박권 △파노라마뷰 프리미엄 레스토랑 △카즈베기 하이킹 △아자트 주상절리 계곡 하이킹 등이 포함됐다.

롯데하이마트 "졸업·입학 선물 준비하세요"

롯데하이마트는 입학과 졸업 시즌에 맞춰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노트북 신모델 구매 시 PC 액세서리 상품 1개를 함께 구입하면 상품 할인 혜택과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맥북 에어 13인치 M1(256GB) 모델을 구매하면 30만 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준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