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2023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 건강분야 대상…동국제약, 기억·집중력 개선제 ‘메모레인캡슐’ 출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C, ‘2023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 건강분야 대상…동국제약, 기억·집중력 개선제 ‘메모레인캡슐’ 출시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2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GC

GC, '2023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서 건강분야 대상

GC(녹십자홀딩스)는 지디웹이 주관하는 ‘2023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에서’에서 건강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는 지난 2005년부터 진행된 국내 웹디자인·모바일UX 평가 시상식으로, 디지털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위해 매년 우수작을 선정하고 있다.

GC는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를 명확히 소개하고자 홈페이지를 신설 오픈했다. △GREAT CHALLENGE △GREAT COMMITMENT △GREAT COMPANY 등 3가지를 기업 가치로 선정해 핵심 콘텐츠를 내세웠다. 기업의 상징적인 GC심볼을 중심으로 시각적 스토리텔링 방식을 구성해 컨텐츠 이해도를 높였다.

동국제약, 기억·집중력 개선제 '메모레인캡슐' 출시

동국제약은 생약복합성분의 기억력 및 집중력 개선제 '메모레인캡슐'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메모레인캡슐은 인삼40%에탄올건조엑스 100㎎과 은행엽건조엑스 60㎎의 생약복합성분으로 기억력 감퇴와 집중력 및 주의력 저하에 효능이 입증된 제품이다.

메모레인캡슐의 주성분 중 하나인 인삼40%에탄올건조엑스는 의약품 원료로 개발된 성분으로, 다양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인지기능 개선뿐만 아니라 면역 증가 및 피로 회복, 기분 개선 등의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다른 주성분인 은행엽건조엑스는 단순 은행엽추출물이 아닌 의약품 규격 원료로 신경보호작용, 자유유리기 소거작용, 혈소판 활성인자 억제 작용 등을 통해 기억력, 집중력 및 순환장애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JW중외, 진통제 '페인엔젤 이부' 리뉴얼

JW중외제약은 '페인엔젤 이부'를 복용 편의성을 높여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페인엔젤 이부는 이부프로펜 성분이 한 알당 400㎎ 함유된 고함량 소염진통제다. 이부프로펜은 빠른 통증 억제 효과를 가지면서도 위장장애 부작용 및 간독성 위험이 낮아 안전한 성분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제품은 감기로 인한 발열과 요통, 생리통, 치통, 근육통뿐만 아니라 류마티스 관절염, 급성통풍, 연조직손상 등 다양한 질환으로 발생하는 통증에 효과적이다.

대웅제약, '임팩타민'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대웅제약이 비타민B 복합제 브랜드인 임팩타민의 재단장을 위해 다음 달 15일까지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 분야는 임팩타민 시그니처·프리미엄·원스·파워A+·케어 등 5종이다.

심사 기준은 복용 대상자의 나이, 생애 주기, 건강 상태 등에 따라 제품별 복용 당위성이 강조되고, 브랜드의 통일성과 정체성이 잘 나타나야 한다.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 원이 지급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