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그룹, 12년간 헌혈증 6500장 기부…에쓰오일,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6년 연속 1위 [에너지오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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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그룹, 12년간 헌혈증 6500장 기부…에쓰오일,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6년 연속 1위 [에너지오늘]
  • 권현정 기자
  • 승인 2024.01.25 16:5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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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현정 기자]

코오롱그룹이 25일 오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백혈병 환아들을 위해 임직원이 기증한 헌혈증 330장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주)코오롱 CSR사무국 신은주 상무(왼쪽)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오른쪽). ⓒ코오롱그룹
25일 오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진행된 코오롱사회봉사단의 소아암 어린이 대상 헌혈증 기증 행사에서 왼쪽부터 신은주 (주)코오롱 CSR사무국 상무와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코오롱그룹

코오롱그룹, 12년간 헌혈증 6500장 기부

코오롱그룹은 25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임직원들이 모은 헌혈증 33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코오롱그룹은 지난 2013년부터 12년간 사내 헌혈 캠페인 및 헌혈증 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까지 코오롱 그룹이 기증한 헌혈증은 약 6500장이다.

지난해 11월부터는 출자기업 파파모빌리티를 통해 소아암 및 희귀 난치성 질환 환아의 병원 이동 무상 지원 사업도 진행 중이다. 올해 2월까지 총 370회의 이동 지원에 나선단 계획이다

신은주 코오롱 CSR사무국 상무는 "코오롱그룹이 사회적 가치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진심을 전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에쓰오일,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6년 연속 1위

S-OIL(에쓰오일)은 25일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6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2023년 중장기 캠페인 슬로건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을 활용한 TV 광고 및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리사이클 자재를 활용해 주유소 사이니지를 제작하고, 전기차 충전시설을 확대하는 등 편의시설 확보에도 집중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유·화학·에너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해파리처럼 살아도 사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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