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라이프워크와 명동에 ‘브랜드존’ 운영…샘표, 2024년 설맞이 기획전 실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심, 라이프워크와 명동에 ‘브랜드존’ 운영…샘표, 2024년 설맞이 기획전 실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1.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명동 농심 브랜드존 사진 (2)
명동 농심 브랜드존 사진 ⓒ농심

농심, 라이프워크와 명동에 ‘브랜드존’ 운영

농심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라이프워크’와 협업해 명동에 농심 브랜드존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농심 브랜드존이 위치한 ‘라이프워크 도깨비마트 명동점’은 의류 매장과 카페, 식료품점으로 구성된 복합 매장으로, 방문자의 70% 이상이 외국인 관광객이다. 농심은 해당 매장 지하 1층 식료품 판매공간에 약 20㎡ 규모의 전용 브랜드존을 설치했다.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라면을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존을 구성했다. ‘K라면’ 콘셉트로 농심 주요제품 진열공간과 포토존을 연출하고, 브랜드존에서 구매한 제품을 인근 시식공간에서 즉석조리기,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바로 먹어볼 수도 있다.

샘표, 2024년 설맞이 기획전 실시

샘표가 다음 달 1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샘표 간장, 콩발효에센스 연두,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 사골 육수, 조선고추장, 토장 등이 담긴 ‘우리맛 꾸러미’를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400g) 7봉 △샘표 간장과 연두가 담긴 샘표 선물세트(정성 1호) △샘표 양조간장 701 △콩발효에센스 연두 대용량(830ml)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백년동안 순발효흑초 원액 △질러 육포 △샘표 밸런스죽 등도 할인 판매한다.

bhc그룹 아웃백, ‘위글위글’ 협업 기프트 카드 출시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손잡고 다양한 협업 상품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우선 ‘아웃백x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는 금액별로 5만 원권(1종), 10만 원권(1종)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아웃백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와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 사용이 가능하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이 외에도 아웃백은 모바일, PC 배경화면 또는 메신저 이미지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굿즈를 상시 무료로 배포한다. 위글위글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신규 디지털 굿즈는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신입사원 대상 사내 ESG 프로그램 진행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3일 2023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61명을 대상으로 ESG 실천 의지 제고를 위한 사내 식문화 체험 프로그램인 ‘푸디클럽’(Foodie Club)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신입사원들이 간편식, 건강식, 푸드테크 등 식문화 트렌드와 밀접한 주제를 기획하고, 동료들과 그에 맞는 식당을 방문한 뒤 각자 담당 직무와 ESG를 연계해 앞으로 추진하고 싶은 ESG 활동을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일례로, ‘채식’을 주제로 정한 외식 식자재 영업 담당 신입사원은 비건 식당에서 최근 인기 메뉴를 살펴보고, 비건 상품 발굴에 적용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CJ프레시웨이는 향후 푸디클럽 과정을 더욱 고도화해 임직원 모두가 ESG 실천 의지를 함양하고, ESG 전략에 따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