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2024 신년회·신성장 정책 발표…바디프랜드, 스타필드 수원 라운지 오픈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 2024 신년회·신성장 정책 발표…바디프랜드, 스타필드 수원 라운지 오픈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2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가 2024 신일 신년회 자리에서 기념사를 전하고 있다. ⓒ신일

신일, 2024 신년회·신성장 정책 발표

신일전자는 지난 24일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총 200여 명의 임직원 및 파트너사와 함께 2024년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신일은 열정과 능력, 목표 달성을 위한 패기와 의지로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경영 환경 등을 돌파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새로운 슬로건 'SAY YES 2024'를 발표하고 선제적 움직임을 통해 시장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긍정의 힘을 강조했다.

신일은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과 디지털 홍보 마케팅 강화에 힘쓴다. 또한, 고객 응대 전담 인원을 늘리고 인공지능(AI) 응대 서비스 추가하는 등 고객 서비스도 고도화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스타필드 수원 라운지 오픈

바디프랜드는 스타필드 수원점에 신규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1호선 화서역 5분 거리에 위치한 바디프랜드 스타필드 수원 라운지는 1층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을 가진다.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기존 라운지보다 운영시간을 3시간 확대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또 70평 규모의 체험 공간에서는 '퀀텀', '파라오로보', '팬텀로보', '팔콘S', '팔콘SV'을 비롯해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마사지베드 '에이르' △마사지소파 '파밀레' △정수기 'W정수기'에 이르는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LF 바버, 스타필드 수원점에 '바버 메가 스토어' 오픈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 브랜드 '바버(Barbour)'는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 '바버 메가 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곳은 스타필드 수원 2층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존에 위치하며 약 195㎡(195제곱미터, 약 59평)의 공간으로 전국 최대 규모다.

또한 바버의 모든 상품 카테고리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다. 오리지널 바버 컬렉션, 모터사이클 감성의 바버 인터내셔널, 왁스 원단 기반의 바버 액세서리, 키즈 컬렉션, 반려견을 위한 바버 도그(Dog) 라인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모든 상품을 만날 수 있다.

공영홈쇼핑 '공영라방', 지난해 200% '급신장'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이 지난해 기준 전년 대비 200% 이상 상승했다고 26일 밝혔다. 

공영라방은 지난해 약 300여 곳에 달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상품을 소개하고 총 160억 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그 중 98%인 294개가 소상공인 운영업체로서 명실상부 소상공인의 디지털 판로로 자리매김 했다는 평가다. 라방은 기존 TV홈쇼핑의 다량·다포장 상품과 달리 소량·소포장 제품의 운영도 가능함에 따라 소상공인을 위한 판로로 떠오르고 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