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론칭…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美 시장 공략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론칭…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美 시장 공략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3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동아제약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론칭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신제품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을 신규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남, 여 특성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된 독일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제품이다. 

오쏘몰은 기존 30일분뿐 아니라 7일분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힐 계획이다. 7일분은 카카오선물하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미국 치료적응증 시장 진입 속도

대웅제약은 미국 파트너사 이온바이오파마가 글로벌 대표 학회 '톡신스 2024'(TOXINS 2024)에서 보툴리눔 톡신 'ABP-450'(나보타)의 경부근긴장이상 공개연장연구 임상 2상과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 적응증 전임상 데이터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톡신스2024는 신경독소 관련 주요 학회 중 하나로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렸다.

이온바이오파마는 대웅제약이 보툴리눔톡신 제제의 글로벌 치료 사업을 위해 지난 2019년 계약을 체결한 파트너사로, 미국에서 ABP-450의 치료 적응증 임상을 진행하고 있다.

휴온스메디텍, 대한감염관리간호사회 학술대회 참가

휴온스메디텍은 다음 달 1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대한감염관리간호사회 동계학술대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학회에서 휴온스메디텍은 다음 달 리뉴얼 출시 예정인 일회용 소독제 사용 내시경 소독기 '휴엔 싱글'을 선보인다.

휴엔 싱글은 국내 최초 1회용 과초산계(PAA) 고준위 소독제를 사용하는 내시경 소독기다. 제품은 과초산계 소독제 사용으로 인한 냄새와 가스를 제거해 주는 광촉매 필터와 CIP(Clean in Place) 기능이 탑재돼 사용자의 안전성과 기기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