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매거진’ 출범 1년, 1000만 조회수 돌파…애경 루나, ‘블러 커버 쿠션’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올리브영 ‘매거진’ 출범 1년, 1000만 조회수 돌파…애경 루나, ‘블러 커버 쿠션’ 출시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2.0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올리브영 앱 '매거진' 서비스 이미지. ⓒCJ올리브영
올리브영 앱 '매거진' 서비스 이미지. ⓒCJ올리브영

올리브영 '매거진' 출범 1년, 1000만 조회수 돌파

CJ올리브영은 '매거진' 서비스의 누적 조회수가 출범 1년 만에 1070만 건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1월 개설된 '매거진'은 올리브영 앱 내의 콘텐츠 서비스다. 올리브영의 전문 에디터가 기획한 뷰티·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영상과 화보를 제공한다. 지난 1년간 발행된 콘텐츠만 230여 편에 달한다.

매거진 서비스는 올리브영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소비자들이 단순히 가격이나 용량을 설명하는 정보성 콘텐츠보다는 즐거움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선호하는 점에 착안했다.

애경 루나, '블러 커버 쿠션' 출시

애경산업은 자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피부 결점 커버에 특화된 '블러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기미, 주근깨, 트러블 흔적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한다. 특히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메꿔 오랫동안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해 준다. 

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피부에 윤기를 더해 주는 '히알루론산 부스터' 성분을 함유했다. '트리플 시카' 성분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빌리프 폭탄크림 듀오' 성분 강화

LG생활건강은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의 보습 효과를 강화해 재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2세대'는 레이디즈 맨틀,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해 수분 지속성이 강화됐다.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는 48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된다. 컴프리 리프,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스쿠알란 성분 등을 추가해 보습력을 높였다. 

아모레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제품은 인삼 거품으로 저자극 클렌징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인삼꽃 추출물은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생기있는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