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설 연휴 공략 특가 행사 진행…아성다이소, 설 앞두고 행복박스 전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메프, 설 연휴 공략 특가 행사 진행…아성다이소, 설 앞두고 행복박스 전달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2.0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위메프_설 이벤트
위메프 설 이벤트 포스터 ⓒ위메프

위메프, 설 연휴 공략 특가 행사 진행

위메프가 설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여행, 공연, e티켓 등 릴레이 특가 행사를 펼치고 700여 종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위메프는 오는 11일까지 ‘2024설’ 특별전을 개최하고 여행과 공연, e티켓 등 7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가족 나들이로 제격인 △인스파이어 리조트 △뮤지컬 스쿨오브락 △아쿠아플라넷63 등이 대표상품이다.

‘슈퍼투데이특가’에서는 리조트와 리프트권이 초저가로 나온다. 이달 6일에는 소노 6개 지점 객실패키지를 12만700원(소노문단양 기준)부터 선보인다. 또, 오는 8일부터 이틀간은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특가 판매한다. 이 밖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 상품을 엄선한 ‘플레이위크’도 오는 11일까지 열린다.

아성다이소, 설 앞두고 행복박스 전달

아성다이소는 설을 앞두고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과 행복박스 전달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지난달 30일에는 아성다이소 임직원들이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영구임대아파트 주민들을 대상으로 600여 개의 행복박스를 전달했다. 오산세교 LH공공임대아파트 7단지는 현재 800여 세대의 주민들이 거주하고 있다. 행복박스는 입주민 생활에 필요한 주방용품, 청소용품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지난달 31일에는 임직원 10여 명이 저소득 노인과 노숙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점심을 제공하고 있는 사회복지원각을 방문해 300여 명분의 배식과 설거지, 식사 안내를 돕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11번가 ‘슈팅배송’, 명절상품 익일 배송

11번가가 ‘슈팅배송’을 통해 설 연휴 직전 급하게 명절 준비를 서두르는 고객들을 위한 명절 필수품들을 빠르게 배송한다.

슈팅배송은 별도의 월 회비나 최소 주문 금액 없이 평일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바로 다음 날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연휴 시작일(9일) 직전에도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7일 주문한 제품도 다음 날(8일) 배송한다.

박세환 11번가 리테일운영담당은 “슈팅배송은 누적된 고객 구매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이 자주 찾는 상품과 빠른 배송으로 받았을 때 가장 효율이 좋은 제품들을 엄선해 판매한다”며 “선물 준비 시기를 놓친 고객들에게 슈팅배송이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봄·여름 해외패션대전 진행

현대백화점이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압구정본점, 판교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2024년 S/S(봄·여름)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해외패션대전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일부 점포에 한해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무역센터점, 판교점, 목동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천호점, 신촌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