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후원 의사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대웅바이오, 건강 토크 콘서트 성료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미, 후원 의사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대웅바이오, 건강 토크 콘서트 성료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2.0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지난해 2월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열린 '제9회 빛의소리 나눔콘서트'에서 관객들이 MPO 단원들의 연주를 감상하고 있다. ⓒ한미약품

한미약품, 후원 의사 오케스트라 '빛의소리 나눔콘서트' 개최

현직 의사들로 구성된 메디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MPO)가 장애 아동을 위해 자선 음악회를 연다.

한미약품과 MPO는 오는 25일 오후 2시 경기 분당구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제10회 빛의소리 나눔콘서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MPO가 주최하고 한미약품이 후원하는 빛의소리 나눔콘서트는 장애아동 예술교육 기금 조성을 위한 자선 음악회로, 전석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대웅바이오, 'ONLY ONE 라이브 건강 토크 콘서트' 성료

대웅바이오는 지난달 27일 서울 삼성동 대웅제약 별관 베어홀에서 'ONLY ONE 라이브 건강 토크 콘서트'를 마쳤다고 5일 밝혔다.

'너에게만 알려줄게, 단 1%만의 비밀'을 주제로 진행한 'ONLY ONE 라이브 건강 토크 콘서트'에서는 대웅바이오의 주요 건강기능식품 3종 △블랙비타민 BOSS △잇츠뺄타임 △굿모닝브레인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생중계됐으며, 이지동안의원 도재운 대표원장 등 의료진과 다수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대웅바이오의 건기식 제품을 통한 건강관리 노하우를 공유했다.

동아에스티, 제약·바이오 산업 현장 견학 프로그램 시행

동아ST(동아에스티)는 대학생 대상 제약·바이오 산업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달 10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송도에 위치한 동아에스티 송도캠퍼스와 대구 달성군 소재 대구캠퍼스에서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수도권과 경북 지역 대학생 178명이 참석했다.

수도권 학생들은 송도캠퍼스에서 회사 및 내용 고형제 제조 공정에 대한 소개를 듣고 제조 현장 및 QC(품질관리) 시험실을 견학했다. 경북 지역 학생들은 대구캠퍼스에서 회사와 바이오 의약품 원액 생산, 포장 공정에 대한 소개를 듣고 제조 현장 및 QC 시험실을 둘러봤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