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 뉴진스 발탁…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유튜브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 뉴진스 발탁…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유튜브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2.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1_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뉴진스 발탁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그룹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와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지속적으로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유튜브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

매일유업은 자사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 관련 영상과 함께 특별 굿즈를 넣은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를 공개했다.

매일유업은 최근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공개된 모델 이소라의 진솔한 매력과 여성들이 추구하는 건강한 삶을 대변하는 ‘워너비 아이콘’ 같은 모습들이 어메이징 오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아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관련 영상은 지난 14일 공개됐으며, 슈퍼마켙 소라에서 선보인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로 구성한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에디션 패키지’도 함께 소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평소 오트를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됐거나 비건 식품이 생소했던 이들이라면 이번 슈퍼마켙 소라에서 공개한 영상 속 추천 레시피들을 참고해서 어메이징 오트를 부담없이, 다양하게 즐겨 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육수당, 부산역사점 오픈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부산역사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부산역사점은 부산역 내 푸드코트에 입점해 있으며, 부산 지역 내 세 번째 매장이다. 역사 내에 입점한 매장으로는 부천역사점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에 오픈한 부산역사점은 부산에서도 유동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로 기차를 이용하는 방문객들로 인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지나는 상권이다.

육수당은 이번 부산역사점처럼 지속적인 유동인구가 확보되는 특수상권에 매장을 늘리고 있다. 현재 역을 비롯해 터미널, 마트 등에 입점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