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3000만 원 기부…위메프, 봄 시즌 ‘패션아울렛’ 개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호텔앤리조트,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3000만 원 기부…위메프, 봄 시즌 ‘패션아울렛’ 개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2.2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_유니세프 기부금 전달(1)
지난 19일 서울시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에서 롯데호텔앤리조트-유니세프 기금 전달식이 열렸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3000만 원 기부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기부금 3000만 원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이하 유니세프)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19일 서울시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에서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와 조미진 유니세프 사무총장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팬데믹 기간 동안 모금된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들의 성금으로 마련됐다. 롯데호텔 리워즈의 회원들은 롯데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본인의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는데, 3년간 누적된 기부 포인트를 현금화해 유니세프에 전했다.

위메프, 봄 시즌 ‘패션아울렛’ 개최

위메프가 봄을 앞두고 오는 28일까지 ‘패션아울렛’ 기획전을 개최, 250여 개 브랜드와 패션·잡화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올리비아로렌 니트 △르샵 가디건 △후아유 오버핏 셔츠 등이 있다.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점을 겨냥한 △아디다스 어드밴티지 운동화 △푸마 플리스 자켓 등의 스포츠 의류부터 신학기를 대비한 △네파키즈 트레이닝세트 △아가방 맨투맨 상하세트 등의 등원룩까지 특가에 준비했다.

최근 부쩍 포근해진 날씨에 봄 패션 상품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위메프가 2월 들어 보름간(2월 1~15일)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대표적인 봄 패션템인 청자켓(60%)과 흔히 야구점퍼로 불리는 바시티(929%)의 거래액이 크게 늘었다.

트레이더스, 20만 원대 가성비 음식물 처리기 출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이 20일부터 전국 22개 점포에서 ‘Beeco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를 29만8000원에 판매한다.

트레이더스가 선보이는 Beeco 음식물 처리기는 3.3L 대용량 건조분쇄형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로, 건조-분쇄-UV살균 3단계 과정을 통해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90%까지 감소시키며 가루로 만든다. 음식물 처리기 작동 후 보관 시에도 주기적으로 UV살균램프와 임펠러가 작동해 음식물 보관 시 발생하는 냄새를 줄여주며, LCD 디스플레이를 통한 작동상태 확인과 터치 패드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트레이더스는 글로벌 소싱 업체인 메트로 소싱(Metro Sourcing)과 1년 이상의 협업과 초기 물량 1000대 이상의 대량 기획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의 상품을 준비할 수 있었다.

업계 추정에 따르면 아직 가정 내 음식물 처리기 보급율은 10% 미만으로 성장 동력이 큰 시장인 만큼, 트레이더스는 가격적인 부담을 낮추고 접근성을 높여 가정 내 음식물 처리기 보급 확대에 앞장선다는 목표다.

롯데온, 봄맞이 ‘온앤더패션 위크’ 진행

롯데온이 오는 25일까지 봄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는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시스티나, 잇미샤, 룩캐스트, 이로맨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 트렌드별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에는 봄 신상품을 비롯한 온앤더패션 인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 봄 패션 트렌드로는 ‘오피스코어 룩’이 떠오르고 있다. 오피스코어 룩은 전형적인 직장인을 연상시키는 단정한 스타일로, 몸에 붙는 슬림핏 스타일의 셔츠나 가디건 등의 상의에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미디 스커트,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의 가방과 신발 등으로 연출할 수 있다. 롯데온은 온앤더패션 위크에서 오피스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상품을 제안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