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배우 김수현 모델 발탁…아성다이소, ‘모모레이 기획전’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플러스, 배우 김수현 모델 발탁…아성다이소, ‘모모레이 기획전’ 진행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2.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홈플러스, 김수현 창립 27주년 모델 발탁…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예고 (1)
홈플러스 모델 김수현 ⓒ홈플러스

홈플러스, 배우 김수현 모델 발탁

홈플러스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 다음 달 1일부터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를 개최한다.

홈플러스는 급변하는 고객 트렌드에 최적화된 ‘신선한 생각’을 앞세워 온·오프라인 유통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회사 이미지와 다양한 장르에서 매번 신선하고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만들며 신뢰감을 쌓아온 배우 김수현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새로운 광고 모델 김수현이 출연하는 창립 27주년 TV 광고는 오는 28일 공개된다. 이번 광고에는 김수현이 ‘뛰어야 산다’라는 콘셉트에 맞춰 절대 놓칠 수 없는 압도적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 홈플러스로 달려가는 모습이 담겼다.

아성다이소, ‘모모레이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모모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형, 액세서리, 팬시용품 등 약 3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푸른색 줄무늬 리본을 맨 ‘리코’ 인형과 빨간 하트 리본의 ‘핑코’ 인형을 다양한 크기로 준비했다. 액세서리로는 ‘슈슈 머리끈’과 ‘구슬 팔찌’ 등을 판매한다. ‘모모레이 스티커’와 ‘아크릴 집게’ 등 팬시용품도 선보인다.

모모레이는 푸르고 커다란 눈에 ‘시그니처 리본’을 특징으로 하는 캐릭터 리코와 핑코의 상품브랜드다. 케이비젼에서 라이선싱을, 에이치엠플러스에서 상품화와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 리코는 핑크색 앞머리가 특징인 토끼 캐릭터이며, 리코의 친구인 핑코는 핑크빛 털의 곰인형 캐릭터다. 

11번가, ‘2024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

11번가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 오는 27일부터 국내 숙박 상품 할인 행사를 펼친다. 

11번가는 이번 행사에서 중소여행사와 함께 기획한 단독 상품을 포함한 총 5만여 개의 국내 숙박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3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을 제외한 전국 국내 숙박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숙박세일 페스타 3만 원 할인쿠폰’(5만 원 초과 결제 시)이 발급된다. 쿠폰 발급과 예약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입실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오는 4월 14일까지다. 쿠폰은 기간 내 1인 1매 사용 가능하다.

롯데몰 수원점, 레저·키즈 테넌트 선봬

롯데몰 수원점이 리뉴얼을 통해 22일 수원 상권 최대의 ‘레저’와 ‘키즈’ 테넌트를 선보인다.

먼저 ‘레저 테넌트’로는 핵심 상품군인 ‘스포츠’와 ‘골프’를 중심으로 총 35개의 매장을 연다. 이번에 새롭게 조성한 스포츠 상품군에서는 국내 ‘최상위 레벨’의 플래그십 매장을 포함해 총 17개 매장을 공개한다. 골프 상품군은 총 18개의 ‘프리미엄’·‘큐레이션’ 매장들로 채웠다. 코로나 이전 대비 크게 늘어난 국내 골프 인구의 수요를 반영해 골프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맞춤형 매장을 확대하는 데 주력했다.

이번 리뉴얼의 또 하나의 핵심 테넌트인 키즈 상품군에서는 ‘쇼핑’과 ‘체험’을 테마로 총 10개의 매장을 선보인다. 지난해 12월에 선제적으로 도입한 초대형 키즈 매장인 나이키 키즈, 뉴발란스 키즈 메가샵과 더불어 수원 최대의 키즈 조닝이 완성됐다. 

코레일유통, 취약계층 위한 후원금 전달

코레일유통이 지난 21일 서울 당산동 본사 사옥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지난 한 달 동안 코레일유통 사옥 로비에 설치한 모금함을 통해 모인 금액과 기관 기부금을 더해 마련됐다. 후원금은 위기가정 긴급지원을 비롯한 대한적십자사 자체 취약계층 지원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광진 코레일유통 경영관리본부장은 “코레일유통 임직원뿐만 아니라 사옥에 입주한 다른 입주사의 자발적 참여로 모인 성금이라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