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LF, 이효리와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공개
LF는 자사가 국내 유통 중인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하는 올해 봄·여름 브랜드 캠페인 '리얼 레트로 리복'을 2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에서 이효리는 이번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벡터 플래시 셋업'을 착용하고 김란, 이태헌, 홍은지, 김보경, 노지혜 등 5명의 댄서와 역동적인 댄스를 보여준다.
이날 출시되는 벡터 플래시 셋업은 리복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벡터 로고를 역동적으로 재해석한 게 특징이다. Y2K 감성과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일상 캐주얼복으로 소화) 트렌드를 담았다.
베이지, 오프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의 벡터 플래시 바람막이 재킷 4종과 베이지, 블랙, 오프화이트 컬러의 벡터 플래시 웜업팬츠 3종으로 구성됐다.
리복 관계자는 "오랜 헤리티지를 갖고 있지만 변하지 않는 트렌디함을 보유한 '리복'과 '이효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올 한 해 매 시즌에 맞게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휠라, 캄보디아 보건소에 정수시설 설치
휠라는 캄보디아의 라타나키리 지역의 보건소에 정수시설을 설치했다고 23일 밝혔다.
휠라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작년 8월부터 약 6개월 동안 라타나키리 지역 내 5개의 보건소에 정수시설을 설치한 뒤 대장균, 알루미늄, 탁도, 염소 등 16가지 항목에 대한 수질 검사를 완료했다.
아울러 현지에서 자체적으로 정수시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역 관계자와 마을 주민 등 200여 명을 대상으로 식수 시설 이양식을 진행하고 정수시설 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휠라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라타나키리 주 보건국과 협업해 정수시설에 대한 관리 감독, 현지 모니터링을 지속할 예정이다.
좌우명 : Enivrez-v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