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공식 캐릭터 ‘에부리·러부리’ 상표 출원…제주항공, 제주보육원에 새 학기 선물 전달 [항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어부산, 공식 캐릭터 ‘에부리·러부리’ 상표 출원…제주항공, 제주보육원에 새 학기 선물 전달 [항공오늘]
  • 강수연 기자
  • 승인 2024.02.2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총 39종의 캐릭터 이미지 구성, 활용도와 마케팅 효과 극대화 전략
제주항공, 2007년부터 제주보육원과 자매결연…18년간 영어수업 재능 기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강수연 기자]

에어부산 공식 캐릭터 에부리·러부리 이미지 ⓒ에어부산

에어부산, 공식 캐릭터 ‘에부리·러부리’ 상표 출원

에어부산은 지난달 출시한 공식 캐릭터 ‘에부리’와 ‘러부리’의 상표 출원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원한 캐릭터 상표는 △안내 △비행 △인사 등 여러 상황별 동작과 △신남 △놀람 △축하 등 감정 표현까지 총 39종의 디테일한 이미지로 구성됐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캐릭터는 고객에게 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한 매개체로, 향후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며 에어부산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지난 2월26일 오후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보육원 학생들에게 새 학기 선물과 풍선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지난 2월26일 오후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보육원 학생들에게 새 학기 선물과 풍선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제주항공

제주항공, 제주보육원에 새 학기 선물 전달

제주항공은 지난 26일 제주보육원 학생들에게 새학기 선물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새 학년, 새 학기를 앞둔 제주보육원 학생 35명에게 공책, 필기구, 실내화 등 학업에 필요한 학용품을 선물했다.

또 보육원에는 운영에 필요한 랩신 세제와 손 세정제 등의 생활용품을 함께 전했다.

제주항공은 2007년부터 제주보육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18년간 인연을 맺어 왔다. 제주항공의 객실승무원들로 구성된 재능기부 봉사단 ‘봉우리’는 매주 제주보육원을 방문해 영어 수업을 진행해 왔으며 2022년부터는 △피아노 △중국어 △일본어 등의 특별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와 항공,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Hakuna matat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