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KT알파 르투아, 봄여름 신상품 선봬 [쇼핑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KT알파 르투아, 봄여름 신상품 선봬 [쇼핑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2.2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사장.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NS홈쇼핑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시행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TV홈쇼핑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산업계 종사자와 증권사 애널리스트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는 지속적인 혁신 능력과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 등 존경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6대 핵심가치를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NS홈쇼핑은 전 조사 영역에서 고른 평가를 받아 TV홈쇼핑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KT알파 르투아, 봄여름 신상품 선봬

KT알파쇼핑은 자체 패션 브랜드 '르투아'가 2024년 봄여름 시즌 여성 패션 트렌드를 가미한 신상품 13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다음 달 1일 캐주얼부터 페미닌 룩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르투아 '텐션업 팬츠 3종'을 특별 방송한다.

세미 플레어 핏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디자인이며, 스판이 들어간 고급 크레오라사 폴리스판을 사용해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오토, G마켓 셀러 전용 웹솔루션 지원

커넥트웨이브는 자사 쇼핑몰 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G마켓과 손잡고 셀러를 위한 전용 웹솔루션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G마켓 전용 웹솔루션은 셀러들이 상품 등록과 재고관리, 상품수정 등을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플레이오토가 개발해 공급을 완료했다.

이에 따라 G마켓 셀러들은 G마켓 어드민을 통해 플레이오토가 공급한 웹솔루션에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반복 작업이나 프로그램 사용 없이 상품 자동 등록, 재고관리, 상품수정 등이 가능해졌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