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출시…휴메딕스, 지씨에스와 ‘더마아톰’ 독점 공급계약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출시…휴메딕스, 지씨에스와 ‘더마아톰’ 독점 공급계약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0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동국제약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제품 이미지. ⓒ동국제약

동국제약,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출시

동국제약은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 후 3초에 1포씩 판매된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와 동일하게 단백질·식이섬유·셀레늄이 풍부한 '카무트'를 곡물 그대로 발효한 100% 식물유래 효소를 함유한 제품이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빠른 분해를 도와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열량과 당 걱정 없는 달콤한 바나나맛을 첨가했다. 알로에베라겔, 푸룬농축분말 등도 추가했다.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이번 신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라운지 멤버십 전용 최대 52% 신제품 특가 할인 및 2000원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추후 바나나 캐릭터 키링 및 인형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휴메딕스, 지씨에스와 '더마아톰' 독점 공급계약

휴메딕스는 최근 의료기기 전문 바이오 벤처기업 지씨에스와 더마아톰 독점 판매 및 제품 사업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휴메딕스는 더마아톰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 전동식 의약품 주입펌프 '더먀샤인'과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아크네'에 이어 미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확장한다.

더마아톰은 피부 자극을 통해 의약품 등의 흡수를 돕는 2등급 의료기기다. 바이알(유리병)을 기기에 장착한 뒤 64핀 전용 니들(주사침)을 통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대웅제약, '글로벌 ESG 인권경영 인증'

대웅제약은 GPTW(Great Place To Work)의 '2024 글로벌 ESG 인권경영 인증'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GPTW는 지난 2월 22일 여의도 63빌딩 그랜드 볼룸에서 '제22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을 개최하고, 수상 기업들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글로벌 ESG 인권경영 인증'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뽑힌 기업 중, 임직원 대상 설문 결과에서 긍정 응답률이 60%가 넘는 기업 중 고득점을 획득한 기업들이 선정된다. 설문은 △믿음 △존중 △공정성 △자부심 △동료애 등 5개 항목으로 구분해 평가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