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체험 이벤트…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 CGV 단독 개봉 [IT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체험 이벤트…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 CGV 단독 개봉 [IT오늘]
  • 강수연 기자
  • 승인 2024.03.0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지난 7일 비스포크 AI 콤보 '새로운 런드리 라이프' 체험 이벤트 진행
CGV, 지난해 12월 진행한 콘서트 극장판 ‘에픽하이 20 더 무비' 20일 단독 개봉
아프리카TV,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2024 ATL 오픈 이벤트’ 진행 예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강수연 기자]

ⓒ
삼성전자 직원과 '청소광' 브라이언이 비스포크 AI 콤보 제품으로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새로운 런드리 라이프' 체험 이벤트 진행

삼성전자는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HLL빌딩 라운지에서 '비스포크 AI 콤보'로 '새로운 런드리 라이프'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청소광'으로 주목받고 있는 방송인 브라이언이 인플루언서들에게 비스포크 AI 콤보의 다양한 사용 시나리오를 소개했다.

비스포크 AI 콤보의 가장 큰 특징인 세탁물 이동 없는 원(One) 솔루션이 바쁜 직장인, 맞벌이 부부들의 의류 관리를 편리하게 해준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 △세탁용량 25kg·건조용량 15kg로 국내 최대 건조 용량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 기반으로 획기적으로 개선된 건조 성능 △고성능 칩과 타이젠 OS를 기반으로 한 AI 허브가 주목받았다.

CGV 에픽하이 20 더 무비 포스터 ⓒ사진제공=CGV

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를 CGV에서 만나보세요!
 
CGV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단독 개봉한다고 8일 밝혔다. 에픽하이는 타블로, 투컷, 미쓰라로 구성된 3인조 얼터너티브 힙합 그룹으로, 2003년 데뷔 후 ‘fan’, ‘fly’, ‘우산’ 등을 발매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달 20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지난 12월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된 에픽하이 데뷔 20주년 콘서트 극장판이다. 에픽하이의 데뷔 초 명곡부터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수록곡 무대와 최근 발매곡까지 다양한 무대 구성으로 관객들에 큰 호응을 받았다.

CGV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에는 ‘박규네 사진관’ 포토존을 설치해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응원봉을 흔들며 감상할 수 있는 응원봉 상영회, 멤버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무대인사, 멤버들과 함께 영화 관람 후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동반 관람회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국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에픽하이의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CGV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에픽하이의 무대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프리카티비(TV), 9일 ‘철권 8’ 이벤트 ‘2024 ATL 오픈 이벤트’ 개최 ⓒ사진제공=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2024 ATL 오픈 이벤트’ 개최

아프리카TV는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삼성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철권 8’ 공식 이벤트인 ‘2024 ATL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2024 ATL 오픈 이벤트’는 지난 2월 말 개최된 ‘2024 철권 8 ATL 이벤트’에 이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공식으로 후원하는 두 번째 e스포츠 대회다.

지난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 이벤트에서도 현장 게임 체험 및 무대, 1대 1 개인전, 연승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현장을 방문한 관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1대 1 이벤트 매치의 경우 철권 프로 선수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참가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1대 1 개인전은 이틀간 진행된다. 1일차인 9일에는 예선을 진행해 2일차 무대에 진출할 8명을 결정한다. 이어 2일차인 10에 더블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8강 본선을 진행, 우승자를 가린다. 총 상금은 1000만 원이며, 우승자에게는 500만 원이 수여된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와 항공,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Hakuna matat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