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서울팝콘’ 팝업 전개…에누리, 최저가보다 싼 ‘에눌데이’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갤러리아, ‘서울팝콘’ 팝업 전개…에누리, 최저가보다 싼 ‘에눌데이’ 진행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화이트데이를 맞아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에서 '서울팝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갤러리아

갤러리아, 화이트데이 맞아 '서울팝콘' 팝업 전개

갤러리아백화점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명품관에서 '서울팝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팝콘은 압구정 유명 술집 '서울살롱'의 팝콘 브랜드로 인플루언서 이희철 씨가 대표를 맡고 있다.

'케틀콘(솥에서 열로 튀겨낸 팝콘)'인 서울팝콘은 칼로리가 낮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유전자 변형 옥수수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맛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인 콘소메맛과 함께 이번 팝업에선 김부각맛, 트러플 짜장맛 팝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센스(막대형 방향제) 브랜드 '살롱드 서울'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지도 모양으로 제작된 인센스 홀더와 '샌디로즈(장미)'향 인센스를 판매한다.

커넥트웨이브 에누리, 최저가보다 싼 '에눌데이 프로모션' 

커넥트웨이브의 에누리닷컴은 '에눌데이 3월 프로모션'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에눌데이 프로모션은 매월 시즌 테마를 반영한 카테고리를 선정해 최근 3개월 평균 최저가보다 가격이 더 하락한 상품 중 인기 있는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최저가 하락률 상품은 에누리가 최저가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도입한 기능으로 지난해 11월 에누리 검색 파인더 내 속성 검색 기능으로 추가됐다.

에누리 관계자는 "최근 3개월 일별 최저가 평균보다 가격이 하락한 하락률을 계산해 20% 이상, 19~11%, 10% 이하 구간으로 나눠 확인할 수 있다"며 "3월의 에눌데이는 봄철 황사·미세먼지 관리를 위한 클린가전을 주제로 선보인다"고 했다.

3월 테마 제품은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필터 △가습기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청소기 △세탁세제 △청소용품 △마스크 △스킨케어 △바디케어 △미세먼지 측정기 등 총 13개다.

에누리 관계자는 "기간별 최저가 추이 그래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가격이면 알려주는 최저가 알림 기능 등으로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적립금을 최대 5만 점까지 제공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