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롯데아라이리조트’ 특별 방송…NS홈쇼핑 엔웰스, ‘팻버닝 와사비다이어트W’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롯데아라이리조트’ 특별 방송…NS홈쇼핑 엔웰스, ‘팻버닝 와사비다이어트W’ 출시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1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롯데홈쇼핑은 일본 '롯데아라이리조트' 여행상품을 특별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롯데아라이리조트' 특별 방송

롯데홈쇼핑은 일본 '롯데아라이리조트' 여행상품을 특별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지난해 3월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 당시, 60분 동안 2300건의 주문이 접수됐다. 2023년 호주 여행전문매체 이스케이프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키장'으로 선정한 최고급 리조트다. 이 상품은 1박에 150만∼180만 원을 호가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방송의 흥행에 힘입어 오는 17일, 1년 만에 다시 소개한다. 리조트 숙박을 비롯해 '다테야마 알펜루트', 나가노 관광을 포함한 3박 4일 일정 상품이다. 다테야마 알펜루트는 높이 2450m 산봉우리로 1년 중 4월부터 두 달간만 20m 높이의 설벽을 볼 수 있다. 아시아나 항공 전세기 탑승, ‘호시조라’ 온천 휴식 등의 구성이 포함돼 있다.

NS홈쇼핑 엔웰스, '팻버닝 와사비다이어트W' 출시

NS홈쇼핑은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웰스에서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를 출시, 오는 16일 오전 10시 25분 론칭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는 섭취하는 지방을 몸밖으로 빼주고, 축적된 지방은 'UCP2 단백질(열생성 단백질)'의 활성화를 통해 태우는 것을 돕는 '버닝다이어트' 상품이다.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중 최다인 18가지 지표에 대해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식품의약품안전처 다이어트 기능성 인정 '와사비잎추출물(NCWL01)'을 주성분으로 만들었다. 와사비의 잎에만 존재하는 핵심성분인 '이소비텍신’은 까다로운 특수 공정을 통해서만 함유량을 높일 수 있으며, 식약처의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와사비잎추출물을 통해 섭취하는 것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어때, 속초서 '콘서트팩' 개최

여기어때는 강원도 속초에서 다섯 번째 콘서트팩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여기어때 콘서트팩은 국내 프리미엄 숙소 숙박권과 공연을 결합한 여기어때 오리지널 패키지로, 여행지에서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을 즐기는 상품이다. 앞서 △제주 섭지코지 △일본 오사카 △경주 △평창에 이어 올해 속초까지, 지역별 관광지의 매력을 새롭게 발견하는 기회로도 작용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팩은 오는 5월 17일부터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한화 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의 2박과 △성시경 △멜로망스 △스텔라장 가수들이 함께하는 프라이빗 공연을 포함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