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골든블루 맥코넬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 후원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골든블루 맥코넬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 후원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3.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히이트진로 사진자료] 진로골드 제품 이미지
진로골드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진로골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도수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점에 주목,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개발됐다.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진로골드는 병(360ml) 제품만 우선 출시된다. 이달 21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출고가는 진로와 동일하다.

골든블루 ‘맥코넬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 후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가 아일랜드 최대 문화 축제인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맥코넬스는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스폰서 중 유일한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로 참여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행사 후원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이다. 맥코넬스는 오는 16일 저녁과 17일 한국아일랜드협회장이 운영하는 아이리쉬 펍 ‘더크랙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는 아일랜드에 기독교를 전파한 세인트 패트릭스를 기리는 축제로, 아일랜드의 문화를 상징하는 최대 명절이다. 국내에서는 한국아일랜드협회 주최로 오는 16일부터 이틀간 신도림 디큐브시티 광장과 이태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뚜레쥬르, ‘고단백 현미 식빵’ 출시 이벤트 실시

CJ푸드빌은 자사가 운영 중인 뚜레쥬르가 ‘고단백 현미 식빵’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이달 31일까지는 카카오페이 결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뚜레쥬르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고단백 현미 식빵을 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참여 가능하며, 영수 건당 1회로 인정된다. 

이 외에 신제품 이름을 맞히는 초성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뚜레쥬르 앱에서 고단백 신제품 이름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 전원에게 뚜레쥬르 앱 할인쿠폰 3000원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 애플 워치 SE 등 건강 루틴을 관리할 수 있는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SPC 파스쿠찌, 슈크림 신제품 3종 출시

SPC는 자사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봄 시즌을 맞아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슈크림 젤라또’와 ‘슈크림 젤라또 콜드브루 라떼’, ‘슈크림 콜드브루 쉐이크’다. 슈크림 신제품 외 ‘패션 레몬 스파클링’도 출시됐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봄을 맞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슈크림과 콜드브루를 활용한 음료 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였다”며 “노란 봄빛을 담은 파스쿠찌 음료와 함께 설레는 봄 분위기를 느끼길 바란다”고 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