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출범…동국제약, ‘사랑의 스케일링’ 봉사활동 진행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웅제약,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출범…동국제약, ‘사랑의 스케일링’ 봉사활동 진행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1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 ⓒ대웅제약

대웅제약,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출범

대웅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Dr.Bear+)가 출범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로 대웅제약이 설계해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모토로, 건강기능식품 제품군 카테고리를 넓히고 경쟁력을 갖춰나가기 위해 해당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명칭은 곰을 뜻하는 영어 단어 'BEAR'에다 기본에 충실한 제품(Basic), 전문 연구원이 직접 검증 완료(Expert), 자신 없는 제품의 거부(Against), 합리적 가격 제공(Reasonable)이라는 고객과의 4가지 약속을 담아 정했다고 설명했다.

제품군은 우선 닥터베어 EX와 닥터베어 RX 두 가지로 구성했다. 닥터베어 EX는 곰돌이 젤리 모양의 멀티비타민 구미 등 1만 원대 '가성비' 라인이고, 닥터베어 RX는 '다이어트유산균&혈당케어'와 '리포좀 글루타치온 맥스' 등 프리미엄 기능성 라인이다.

동국제약, '사랑의 스케일링' 봉사활동 진행

동국제약은 자사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지난 15일 '제16회 잇몸의 날'을 맞아 한양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된 '사랑의 스케일링' 봉사활동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평소 치과 방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구강 검진, 스케일링(치석 제거) 등의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는 재능기부 활동이다.

봉사단은 이날 71명의 성분도복지관 서비스 참여자들에게 스케일링과 칫솔질 교육 등을 제공했다.

한미약품, AACR서 '업계 최다' 연구 발표

한미사이언스는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오는 4월 5일부터 10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미국암연구학회(AACR 2024)'에 참가, 업계 최다인 10개의 신규 연구과제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미약품이 이번 AACR에서 공개하는 10개의 연구 과제는 △p53-mRNA 항암 신약 △LAPSIL-2 analog(HM16390) 2건 △EZH1/2 이중저해제(HM97662) 2건 △선택적 HER2 엑손20 삽입 변이 저해제 △IRE1α 저해제(HM100168) △KRAS mRNA 항암 백신 △YAP/TAZ-TEAD 저해제와 북경한미약품이 주도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이중항체 플랫폼(펜탐바디) 기반의 △BH3120 1건이다.

한미약품 R&D센터 연구원들이 대거 참석해 연구 과제 포스터 발표 내용을 설명하고 한미의 혁신 과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