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방송 돌입…롯데홈쇼핑, 유·아동용품 최대 60% 할인 특집전 [쇼핑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방송 돌입…롯데홈쇼핑, 유·아동용품 최대 60% 할인 특집전 [쇼핑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방송 돌입.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방송 돌입

현대홈쇼핑은 신규 단독 라이선스 브랜드 '시슬리'와 '프리마클라쎄' 등을 포함해 오는 20일부터 본격적인 봄·여름 패션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패션 특화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20일 '시슬리'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선 현대홈쇼핑이 '시슬리'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한 가디건 세트, 롱 사파리 점퍼 등 신상품 9종을 소개한다. '시슬리'는 모던한 분위기와 캐주얼한 디자인이 가미된 세련된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음 달 5일 '프리마클라쎄' 론칭 방송에서는 린넨 자켓, 팬츠, 직수입 핸드백 등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유·아동용품 최대 60% 할인 특집전

롯데홈쇼핑은 다음 달 28일까지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유·아동용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마이리틀베이비' 특집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MZ세대 엄마들의 구매 비중이 가장 높은 평일 오전 시간대에 집중 편성된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베이비 페어'를 콘셉트로, 오는 4월 28일까지 평일 오전 10시, 11시에 유·아동 모바일 생방송을 30회 편성한다.

생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적립, 최대 7%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연다. 온라인몰에서는 '벚꽃 나들이 쇼핑 대축제' 행사를 열고 '스토케 유모차', '휠라키즈 운동화' 등 유·아동 외출 용품을 판매한다.

공영라방 '소담소담 콘서트', 시청자 10만 달성

공영홈쇼핑은 소상공인의 성장 이야기를 담은 '소담소담 콘서트'가 방송 2회 만에 누적 시청자 10만 명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소담소담 콘서트는 소상공인 대표와 가수를 초청해 성공담과 노래 등을 선보이는 '콘텐츠 커머스'로 공영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을 통해 방송된다.

이달 20일 오후 3시에 방송하는 소담소담 콘서트 3회에는 '항아골 청국장'의 김명숙 대표가 출연한다. 항아골 청국장은 지난 2019년 공영홈쇼핑의 상생협력 정책 지원방송을 통해 홈쇼핑에 입점한 후 지난해 공영홈쇼핑에서만 2억30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NS홈쇼핑, 온라인몰서 '못난이 사과' 할인 판매

NS홈쇼핑은 온라인몰과 앱에서 '못난이특가' 기획전을 마련해 오는 24일까지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북 부사 사과 2kg 14~16과(1만900원)', '청양 칠갑산 못난이 표고버섯 1kg(9900원)', '24년 첫 수확! 무안 황토밭 햇 양파 3kg(9900원)' 등 다양한 못난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