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비비X밤양갱 한정판 상품 판매…시그니엘 서울, 벚꽃 프로모션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마트, 비비X밤양갱 한정판 상품 판매…시그니엘 서울, 벚꽃 프로모션 선봬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3.1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비비-밤양갱 콜라보 상품 설정 컷
비비-밤양갱 콜라보 상품 설정 컷 ⓒ이마트

이마트, 비비X밤양갱 한정판 상품 판매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가 오는 22일부터 한정판 ‘비비X밤양갱’을 판매한다.

한정판 비비X밤양갱은 크라운 밤양갱 10개가 들어있는 상품의 외·내 포장지에 가수 비비의 디자인을 입혔다. 물량은 총 5만 개로, 1인 2개 한정 판매된다. 가수 비비의 ‘밤양갱’ 노래가 큰 인기를 얻자 ‘필굿뮤직’과 ‘크라운’이 밤양갱 굿즈 제작을 협의했고, 대형 유통사인 이마트까지 뭉쳐 출시를 가능케 했다.

실제 양갱류는 비비의 밤양갱 노래 출시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한 달간 과자 매출을 분석한 결과, 비비의 밤양갱 노래가 출시된 지난달 13일부터 지난 17일까지 양갱 매출은 작년 대비 35%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그니엘 서울, 벚꽃 프로모션 선봬

시그니엘 서울이 벚꽃 시즌 한정으로 ‘조이풀 스프링’(Joyful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벚꽃 칵테일 바우처 2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석촌호수가 내려다보이는 객실이 우선 배정돼 객실 내에서도 만개한 봄꽃을 감상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칵테일 바우처는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자몽과 딸기에 벚꽃 파우더가 어우러진 ‘블라썸 마티니’와 블루베리와 딸기 향이 가득한 ‘블라썸 하이볼’ 등이 대표 칵테일이다.

신세계百, 상반기 최대 골프 축제 연다

신세계백화점이 전 점에서 오는 24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골프 페어를 연다. 

이번 골프 페어에서는 최근 주목받는 골프 브랜드들의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비롯 한정판 상품,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인다. 먼저 일본의 럭셔리 골프 브랜드와 국내의 여행가방 전문브랜드가 만난 ‘마크앤로나X로우로우’, ‘유타(UTAA) 골프’, 골프웨어 ‘페어라이어’ 등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한정판 컬렉션 상품, 패션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선보인다. 매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카티카메론의 ‘홀리데이 컬렉션 퍼터’, 마제스티의 ‘허 마제스티’ 풀세트 등의 한정판 상품과 마크앤로나X로우로우의 ‘트래블컬렉션 트렁크’ 등이 준비됐다.

롯데免, 주걸륜 호주 월드투어 공식 후원사 맡아

롯데면세점이 중화권 스타 주걸륜의 호주 월드투어 콘서트 공식 후원사를 맡고 패션 브랜드 ‘판타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오세아니아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주걸륜 카니발 월드투어 오스트레일리아의 공식 후원사를 맡아 전 세계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지난 2일 개최된 시드니 콘서트와 지난 16~17일 양일간 열린 멜버른 콘서트에는 총 5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찾았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주걸륜과의 글로벌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지난달 29일 시드니시내점에 ‘판타시’(PHANTACi)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판타시는 주걸륜이 2006년에 론칭한 패션 브랜드다. 

오픈일 진행된 VIP 행사에는 대만 스타 가유륜 등 글로벌 셀럽들과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행사 다음 날에는 주걸륜이 롯데면세점 시드니시내점에 깜짝 등장했다. 주걸륜은 판타시 팝업존과 더불어 시드니시내점 주류 특화 공간을 방문해 현장 고객, 스태프와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