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IP 최초 게임 공개…엔씨 블레이드&소울, 신규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공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나혼렙’ IP 최초 게임 공개…엔씨 블레이드&소울, 신규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공개 [게임오늘]
  • 강수연 기자
  • 승인 2024.03.1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이날부터 사전등록 시작
엔씨소프트, ‘혼 강화 확률↑’ 이벤트…기존보다 높은 확률로 혼 강화 가능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강수연 기자]

게임을 소개 중인 넷마블네오 김준성 개발총괄 본부장.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쇼케이스 개최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IP 기반 최초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넷마블의 권영식 대표와 조신화 사업그룹장을 비롯해 넷마블네오 김준성 개발총괄 본부장, 진성건 개발 PD가 참석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핵심 게임성을 소개하고 향후 사업전략 등을 공개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이용자가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가 돼 게이트를 공략하는 싱글 플레이 액션 RPG로, 고퀄리티의 원작 구현과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이 강점이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오는 5월 중 출시할 예정이며,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이날부터 진행한다. 

권영식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넷마블네오는 ‘리니지2 레볼루션’, ‘제2의 나라: Cross Worlds’ 등 다양한 IP를 기반으로 여러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며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러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IP의 원작 감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션 RPG를 개발했다. 글로벌에서 새로운 흥행을 불러일으킬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엔씨(NC) 블레이드 & 소울, 신규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공개 ⓒ사진제공=엔씨

엔씨(NC) 블레이드 & 소울, 신규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공개

엔씨소프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업데이트를 오는 20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혼돈의 지하원옥은 동부섬의 감춰진 뒷세계 ‘홍사굴’이 배경이다. 삼엄한 감시를 피해 최종 보스 ‘야칸’을 처치하러 떠나는 막내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복잡하고 어려운 패턴의 야칸을 파티원 간 호흡을 맞춰 공략해야 한다. 공략에 성공한 이용자는 신규 장신구 ‘만위목걸이∙팔찌∙허리띠’와 ‘무왕비공패’를 획득할 수 있다.

블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7일까지 △봉마묘 △혼 강화 확률 UP △푸른 봄날의 PC방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된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봉마묘 주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획득한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만위] 이글거리는 신기 항아리', '금호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혼 강화 확률 UP 이벤트를 통해 기존 대비 높은 확률로 혼 강화에 성공할 수 있다. 특정 구간의 ‘천의혼’, ‘신의혼’ 강화 확률이 평소보다 높게 적용된다. PC방 이용자는 접속 시간에 따라 ‘푸른 봄날의 PC방 주화’를 받는다. 획득한 주화는 '금호의 신기 보물 항아리', '[만위] 이글거리는 신기 항아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와 항공,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Hakuna matat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