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미국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참가…바디프랜드, ‘브랜드가치’ 19위 달성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닉스, 미국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참가…바디프랜드, ‘브랜드가치’ 19위 달성 [가전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2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위닉스가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에 참가했다. ⓒ위닉스

위닉스, 미국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참가

위닉스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2024 시카고 소비재 전문 전시회'에 19회째 연속으로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시카고 소비재 전문 전시회는 1939년부터 개최된 북미 최대 규모의 소비재 전문 전시회다. 독일 암비엔테, 홍콩 가정용품 박람회와 더불어 세계 3대 소비재 박람회로 꼽힌다.

위닉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의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또한, 생활환경 및 공간별 특성에 따라 특화된 맞춤 청정필터 라인업을 소개했다.

바디프랜드, '브랜드 가치' 19위 달성

바디프랜드는 브랜드스탁의 BSTI(BrandStock Top Index)에서 19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BSTI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업체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로 10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 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다.

바디프랜드는 3월 중순 현재 기준 BSTI 총점 875.51로 전체 브랜드 중 19위에 올랐다. 그 외 명단에 이름을 올린 국내 브랜드는 LG 휘센(29위), 삼성 비스포크(44위), 코웨이(55위) 등이 있다.

전자랜드, 혼수∙이사 고객 대상 '즉석 복권 긁기' 이벤트

전자랜드는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즉석 복권 긁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전국 매장에서 2품목 이상의 가전제품을 5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즉석 복권 2매를 증정한다. 실제 복권처럼 스크래치 커버 부분을 긁어내면 경품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경품은 △1등 LG전자 스탠바이미 Go(5명) △2등 ET Lab 종아리 마사지기(50명) △3등 인사이디 미니 마사지건(500명)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0명) 등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