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호스트 이수정 영입 첫방송…바디프랜드, 봄맞이 이사·웨딩 프로모션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알파, 쇼호스트 이수정 영입 첫방송…바디프랜드, 봄맞이 이사·웨딩 프로모션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4.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KT알파 '수정샵(#)' 녹화 현장. ⓒKT알파 쇼핑

KT알파, '수정샵(#)' 첫방송

KT알파 쇼핑은 인기 쇼호스트 이수정을 영입해 단독 방송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24년 차 쇼호스트인 이 씨는 TV홈쇼핑에서 여성 의류 부문 평균 매출 1위를 기록하고 매 방송 '완판' 행진을 이어갈 만큼 인기 있는 쇼호스트다. 이달부터는 KT알파 쇼핑에서 '수정샵(#)' 프로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달 4일 오전 첫 방송에서는 가이거 구두와 여성 패션 브랜드 르투아 신상품, 주얼리 등을 선보인다. 수정샵은 앞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8시에 방송되며, 하반기에는 주 2회로 편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봄맞이 이사·웨딩 프로모션

바디프랜드가 봄철 이사·웨딩 시즌을 맞아 최대 31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하이엔드 헬스케어 로봇 '퀀텀',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의료기기 안마의자 '메디컬팬텀', '라클라우드 헬스모션'까지 총 4가지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상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구매 시 △선납금 기본 혜택 △선납금 특별 할인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 △라클라우드 프로모션 혜택까지 총 4종류의 혜택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다. 이 중 선납금 특별 혜택은 라클라우드 소파 '까사멜레온 No.2' 30%, 60% 할인쿠폰으로도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삼성물산 '숄', 홍보대사로 배우 고민시 선정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신발브랜드 '숄(Scholl)'의 한국 공식 홍보대사(앰배서더)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숄은 지난해 3월 국내에 첫선을 보였다. 올해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본점·영등포점·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등 전국에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어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홍보대사 선정에 대해 2030세대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는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