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에비에이터 특별 프로모션…롯데렌탈,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 출시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링컨 에비에이터 특별 프로모션…롯데렌탈,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 출시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4.15 16: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링컨코리아는 오는 5월까지 링컨 에비에이터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

링컨코리아, 에비에이터 특별 프로모션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오는 5월까지 링컨 에비에이터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3년식 링컨 에비에이터 전체 트림(리저브, 리저브 제트패키지, 블랙 레이블)을 구매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링컨코리아 공식 딜러사 전시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링컨 에비에이터는 지난 2020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모델로, 링컨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고요한 비행'(Quiet Flight)을 가장 잘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주행 모드에 따라 차고를 조절해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는 에어 글라이드 서스펜션과 하이엔드 사운드 시스템인 레벨 울티마 3D 오디오 시스템, 30-웨이 퍼펙트 포지셔닝 가죽 시트 적용으로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을 전달한다.

링컨코리아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신차 구매 부담을 낮춘 합리적인 조건으로 에비에이터의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렌탈,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예약 서비스 출시

롯데렌탈은 고객들이 베트남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공항과 숙소 간 편도 또는 왕복 이동을 지원한다. 롯데렌터카 베트남 지사가 있는 △하노이(노이바이 국제공항) △호치민(떤선녓 국제공항) △다낭(다낭 국제공항) 등 3개 도시에서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내 ‘안심픽업’을 예약한 후 결제하면 된다. 이용일 1~2일 전 ‘롯데렌터카 베트남’ 카카오톡 채팅방으로 담당 기사의 이름과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베트남 입국 후 사전 안내 받은 담당 기사를 공항 출구에서 만나 차량에 탑승하면 된다.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 가능 차종은 △도요타 캠리(4인승) △기아 카니발(6인승) △현대 솔라티(15인승) 등 총 5종이다. 비용은 차종과 대여 지역, 상품, 주야간 옵션에 따라 편도 최저 1만6400원부터 최대 11만3600원이다.

한국앤컴퍼니, 한국 AMF 배터리 국내 출시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는 이달 '한국 AMF(Hankook Advanced Maintenance Free) 배터리'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 AMF 배터리는 '발전 제어 시스템'(AMS)이 적용된 차량에 특화 설계된 제품이다. AMS는 차량의 배터리 충전 상태에 따라 발전기를 제어해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시스템으로, 우수한 배터리 수명과 충방전 성능이 요구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한국 AMF 배터리는 기존 ‘아트라스비엑스'(ATLASBX) 브랜드에서 운영 중인 MF 배터리 대비 제품 수명, 급속 충전 성능, 보관 성능 등 모든 부문의 성능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한국앤컴퍼니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통해 그간 ‘한국’과 ‘아트라스비엑스’ 브랜드로 이원화된 국내 납축전지 배터리 라인업을 모두 ‘한국’ 브랜드로 일원화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tp 2024-04-17 15:10:45
링컨은 재고 판매하기 싫은가 봄. 프로모션이라 하길래 뭔가 봤더니. 피식 웃고 갑니다. 철수 하는 마당에 사람 웃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