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진주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한성자동차, 신세계 강남에 마이바흐 라운지 오픈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볼보 진주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한성자동차, 신세계 강남에 마이바흐 라운지 오픈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4.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신규 오픈한 볼보 진주 서비스센터 전경. 볼보자동차코리아
신규 오픈한 볼보 진주 서비스센터 전경.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진주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경남 서부 지역의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공식 딜러사 아이언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2276.4㎡(약 688평), 지상 4층 규모로 최대 41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갖췄다. 지속가능성 철학에 따라 태양광 패널을 통한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되는 점도 특징이다.

1층엔 리셉션 및 딜리버리 존, 워크베이, 전기차 급속(DC콤보)∙완속(AC콤보) 충전기가 구비됐다. 2층에는 전시 공간과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가 마련됐다. 3층과 4층은 각각 판금 및 도장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 공간으로 구성됐다. 

진주 서비스센터는 월 최대 590대의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진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신세계 강남점에 마이바흐 팝업 매장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오는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위치한 '더 스테이지'에서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Maybach Exclusive Lounge)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중 오픈 예정인 청담전시장 리뉴얼에 맞춰 국내 매출 규모 1위인 신세계 강남점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한성자동차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제품을 선보일 때 활용하는 특별 공간 더 스테이지에 마이바흐만의 공간을 조성하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차량을 전시했다. 한국에서 20대 한정으로 판매됐으며, 가격은 6억 원에 달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럭셔리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 예정인 청담전시장과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 가치가 더 의미 있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 스텔란티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 제품 공급

금호타이어는 전국 스텔란티스코리아 산하 브랜드 지프와 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지프, 푸조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33개의 서비스 거점을 구축하고 있다. 해당 센터들에 공급하는 타이어는 PCR(승용차), SUV 프리미엄 전 제품이다. 고객들은 타이어 교체 시기 도래 시 편리하게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은 금호타이어 크루젠 HP71이다.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컴포트 SUV용 타이어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스텔란티스코리아와의 타이어 거래는 금호타이어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 받은 결과로, 공급 기회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지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