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진구, 박하선에 90도 인사 한 사연
스크롤 이동 상태바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 박하선에 90도 인사 한 사연
  • 윤태 기자
  • 승인 2013.02.0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 래몽래인>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이 첫 방송부터 광고계의 현실을 적나라하게 그린다.

'광고천재 이태백' 이 오는 4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그 어떤 상황에서도 절대 신념을 굽히지 않는 천하의 이태백(진구 분)이 인턴사원일 뿐인 백지윤(박하선 분)에게 고개를 숙이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물음표를 자아내고 있다.

1회에 공개될 이 장면은 금산애드의 하청업체인 자신의 회사가 망할 위기에 처하자 태백이 지윤을 찾아가 도와 달라 부탁하는 모습으로 광고인의 꿈을 향한 태백의 여정이 순탄치 않을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 장면은 광고계의 현실을 그대로 보여주는 대목이다. 금산애드의 하청업체인 자그마한 간판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이태백에게는 상위회사의 사원인 백지윤이 비록 인턴사원 일지라도 광고주에 버금가는 슈퍼갑인 건 마찬가지다. 이처럼 '광고천재 이태백' 은 광고계의 불편한 진실을 수면위로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광고천재 이태백' 의 한 관계자는 "광고천재 이태백은 최고의 광고인을 꿈꾸는 주인공들의 성장기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반면 그 이면에 감춰진 씁쓸한 사회의 현실을 그리며 시청자의 공감 역시 이끌어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 은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지만 그 속은 제대로 알 수 없었던 광고계의 속사정을 낱낱이 파헤치며 광고인들의 열정과 애환을 리얼하게 그려낸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